반려동물을 위한 홀리스틱 제품

더 많은 애완동물 소유자와 수의사가 개, 고양이, 말에 대한 자연 요법 및 동종 요법 치료를 장려함에 따라 개 관절 공식, 말 기생충 공식 및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는 액체 고양이 관절염 공식을 포함하여 새로운 애완 동물 관리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 사료 및 간식에서 흔히 발견되는 독소의 양을 줄입니다.

불행하게도 기관은 애완동물 제품을 사람이 사용하는 것만큼 엄격하게 모니터링하지 않기 때문에 애완동물 사료 및 의약품을 포함하여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많은 제품이 애완동물의 소화 및 면역 체계를 해치는 일반적인 박테리아 및 곰팡이 코팅으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체적인 제품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많은 수의사가 애완동물 사료와 간식의 위험에 대해 경고하지만 애완동물 사료 리콜 및 기타 제품 소식과 애완동물 위험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실사를 수행하는 것은 여전히 ​​애완동물 주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 반려동물이 직면한 무수한 위험을 강조하는 연구 결과를 대중과 공유하고자 하는 전체론적 수의학 전문가가 온라인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양 및 질병 예방에서 예방 접종 및 연령 관련 상태에 이르기까지 자연 전체론적 수의사는 애완 동물 관리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해 우려하고 애완 동물 소유자가 친구에게 효과적인 건강 관리를 제공할 때 모든 옵션을 고려하도록 요청합니다.

표준 수의학 관행에서 양극화 된 운동이 아니라 전체적인 수의학 관행은 단순히 영양, 질병 예방 및 특히 예방 접종에 대한 대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VE Canine GI Matrix Plus, HVE Feline Bladder Blend 및 HVE Equine Joint Formula를 포함한 천연 애완 동물 관리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수의사들은 자연 애완 동물 치료가 애완 동물을 돌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완 동물의 독소 양을 크게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화 및 면역 체계.

애완동물 주인은 애완동물의 진드기, 기생충, 벼룩 및 연간 박테리아 경고를 정기적으로 계속 확인해야 하지만, 이러한 바이러스 및 퇴행성 질환을 치료하는 다른 방법이 있고 대체 전체론적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애완 동물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