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 에센셜 오일 –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애지중지하세요

애완 동물을 위한 에센셜 오일은 아로마테라피를 사용하여 개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적이고 건강한 접근 방식입니다. 아로마테라피가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수제 쿠키를 구워서 기분이 좋아지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제 개만큼 좋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반려동물용 에센셜 오일은 식물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100% 오일인 에센셜 오일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사랑하는 강아지의 정서적 또는 신체적 웰빙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킵니다. 강아지에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오일이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과 그 목적:

유칼립투스 오일 호흡기 질환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종양과 사마귀를 돕습니다.

라벤더 베인 상처와 화상 치료에 유용합니다. 라벤더를 흡입하면 지나치게 활동적인 강아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레가노 흡입하면 효과적인 강력한 항균 오일입니다.

레몬 오일 시트로넬라 오일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벌레 퇴치제 역할을 합니다.

나이올리 티트리 오일의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국소 도포는 피부 알레르기를 돕고 귀 감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즈마리 벼룩과 이가 퇴치하기 위해 관절염에 사용됩니다. 또한 피부 자극에도 사용됩니다.

페퍼민트 오일 느린 게으른 개를 더 활동적으로 만들고 체중을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애완 동물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블렌드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셜 오일의 일부일 뿐입니다. 어떤 식으로든 개를 해치지 않도록 오일 사용 및 혼합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항상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