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씻어주는 건강 제품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건강하고 보기 좋게 유지하는 것은 때때로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반려견에게 피부 문제가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개가 자극이나 알레르기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거나 가렵거나 붉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피부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는 것이 항상 중요하고 여기에는 벼룩을 제거하기 위해 알레르기를 식별하기 위해 수의사와 협력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지만 반려견의 피부와 코트에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건강한 린스가 있습니다. 일시적인 구호.구호.

초본 아스트린젠트는 많은 일시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반려견이 벼룩이나 모기에 몇 차례 물린 경우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위치 하젤이 가려움증을 멈추는 좋은 방법입니다. 위치 하젤은 이소프로필 알코올로 만들어지며 반려견이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 입에 몇 방울만 사용하세요.

핫스팟의 경우 Animal Apawthecary의 FidoDerm Herbal Spray와 같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려움증을 멈추고 치유를 촉진하는 알로에 베라와 금송화뿐만 아니라 항균 및 항진균 에센셜 오일을 포함합니다.

축축하고 진물이 나는 상처와 진물이 나는 물기가 있는 개의 경우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린스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반려견의 피부가 건조하고 벗겨지기 쉬운 경우 반려견의 모낭에서 천연 오일을 제거하지 않고 치유를 촉진하는 식물성 오일, 콜라겐 및 허브가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Breeder’s Choice의 AvoDerm Collagen Spray가 종종 권장됩니다.

개가 가렵지만 발적, 물림 또는 궤양이 보이지 않는 경우 부엌에서 가져온 오트밀로 씻어보십시오. 풀어지고 수프가 될 때까지 끓인 다음 식히십시오. 그런 다음 (바깥에서) 개 위에 붓습니다. 헹구거나 닦기 전에 가능한 한 오랫동안 강아지에게 그대로 두십시오.

페퍼민트나 라벤더(또는 조합)를 스킨 린스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로즈마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건강 식품 매장에서 이러한 허브를 대량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차 공을 사용하여 허브로 포장하고 거의 끓는 물 몇 리터에 담근 다음 식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당신의 개 위에 붓는다. 이 린스는 반려견의 가려움증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냄새도 정말 좋습니다.

개가 약간 붉어지면 매일 카모마일, 질경이 또는 금잔화 린스를 함께 또는 별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허브로 차를 만들어 식히고 개를 담그고 말리십시오.

반려견에게 궤양이나 긁힌 자국이 있는 경우 컴프리와 금송화를 세이지, 벌 연고, 백리향 및/또는 서양톱풀 차와 같은 양으로 혼합할 수 있습니다. 이 혼합물은 치유에 좋으며 반려견의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박테리아 감염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분명히, 당신의 개가 심각한 피부 문제가 있거나 감염의 징후를 보이는 경우, 수의사에게 데려가야 하지만 이러한 헹굼은 많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경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심한 감염이 없다면 벼룩을 제거하기 위해 좋은 헹굼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레몬을 입방체로 자르고 그 위에 끓는 물 1리터를 붓습니다. 물에 로즈마리 한 가지를 넣고 하룻밤 동안 그대로 둡니다. 다음날 아침, 물을 걸러내고 벼룩을 막기 위해 개에게 부을 수 있는 미세한 감귤 린스를 갖게 됩니다. 이 홍조는 보통 1~2주 동안 지속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개는 정말 좋은 냄새를 맡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반려견의 털을 잘 헹구기 위해 로즈마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린 로즈마리 1티스푼을 사용하고 허브 위에 끓는 물 반 리터를 부을 수 있습니다. 약 10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허브를 걸러내거나 제거합니다. 액체를 식히십시오. 목욕 후 개의 털을 헹굴 준비가 되었습니다. 멋진 냄새가 나고 털은 부드럽고 관리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