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의 식단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컴퓨터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면 GIGO라는 용어의 의미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이것이 반려견의 영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묻습니다. 글쎄, 당신의 개는 확실히 걷고, 꼬리를 흔들고, 짖는 컴퓨터가 아니지만, 당신의 개의 식단은 분명히 같은 방식으로 그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애완 동물에게 먹이는 음식은 결국 나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먹이는 식단은 그의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신경, 질병 및 날씨와 같은 역할을 하는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생산하는 결과로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뒤를 치우는 일은 가장 즐거운 일은 아니지만 우리 모두가 해야 할 필수적인 일입니다. 반려견의 식단을 까다롭게 선택하면 이 작업을 더 즐겁고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필러가 많이 함유된 반려견 사료를 먹이면 대변의 크기가 커지고 자주 흘러내립니다. 이런 식으로 들어 올리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애완 동물 테이블 스크랩을 주면 청소하러 갈 때 좋은 일이 아닙니다. 반려동물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은 결과는 단순히 지저분하고 냄새나고 크기 때문입니다.

생가죽이나 뼈와 같은 많은 간식은 개의 변을 바꿀 것입니다. 간식이 개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간식이 실제로 개에게 얼마나 건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에게 고품질의 균형 잡힌 건강한 영양식을 먹이면 결과에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돌본 후 청소하는 것이 해야 할 일 목록의 맨 위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반려견의 식단이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경우 훨씬 더 쉽고 견딜 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반려견에게 가장 적합한 식단 유형을 결정하기 전에 항상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건조 식품을 결정했다면 고기를 첫 번째 재료로 나열한 식품을 찾으십시오. 이런 식으로 애완 동물이 소비하는 필러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일정에 따라 반려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려견의 식단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 반려동물에게 무엇을 먹일지에만 집중하지 말고 반려견에게 무엇을 먹일지에 집중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일관된 식사 시간에 개에게 먹이를 주면 개의 배변 일정을 훨씬 더 잘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애완 동물을 집에서 훈련시킬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반려동물이 균형 잡힌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먹도록 도와줌으로써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를 밟고 있는 것입니다. 반려견의 식단을 따를 때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결과와 엉망진창이 최소화됩니다. 그러나 반려견의 식단에 포함된 많은 간식에 대해 경고하십시오. 애완 동물에 들어가는 것을 알면 나오는 쓰레기와 엉망진창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