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줄에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방법 – 4가지 유용한 팁

개가 길을 달릴 때 실제로 손을 잡아 당기나요? 강아지를 목줄로 훈련시키는 법을 배우는 것은 결코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사실, 연구에 따르면 훈련에 더 빨리 익숙해질수록 앞으로 걸을 때 행동 문제가 덜 하게 됩니다. 하지만 강아지에게 목줄을 매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의식을 피하십시오

강아지가 목줄을 입에 물고 문 앞에서 간절히 기다릴 때 그 행복한 순간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목줄을 착용하고 훈련 중일 때는 이러한 행동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처음 몇 번은 그를 목줄에 매거나 밖으로 데리고 나갈 때 가능한 한 많이 시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간식을 먹거나 장난감을 물 때 목줄을 매십시오. 이것은 그가 모든 새로운 감각에 의해 산만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그분의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산책을 할 시간이 되면 강아지가 발로 땅을 파나요? 아니면 너무 흥분해서 다람쥐를 볼 때마다 당신의 손을 떼려고 할까요? 목줄을 매고 있는 동안 강아지가 인내심을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은 백만 가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강아지 목줄 훈련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볼 때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의 에너지를 사용

가장 귀여운 강아지라도 열정이 가득하고 야외 활동에 신이 나면 명령을 따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를 산책시키기 전에 마당에서 몇 게임을 하거나 그가 계속해서 공을 회수하게 하십시오. 목줄이 허용하는 한 멀리 달리고 싶은 욕구가 폭발하지 않을 때 그는 교정에 훨씬 더 잘 적응할 것입니다.

조치를 취하다

목줄을 풀면 강아지가 겁을 먹나요? 그가 진정될 때까지 완전히 가만히 서 있으십시오. 그가 당신의 정원 냄새를 맡자마자 현관에서 뛰어내리나요? 걷기를 계속하기 전에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강아지 목줄 훈련 방법이 궁금할 때 로마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 걸음걸이는 잘 훈련된 개의 열쇠이므로 일과를 단계별로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더 긴 산책과 더 나은 행동을 위한 몇 가지 팁일 뿐입니다. 강아지 목줄 훈련 방법을 배우는 것은 개 훈련 비디오에 액세스할 수 있을 때 가장 쉽습니다. 나이, 품종, 기질에 관계없이 모든 개는 충분한 사랑과 규율로 순종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