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건강 팁

건강한 생활은 건강한 몸에서 시작됩니다. 미국인들은 지난 10년 동안 점점 더 건강하지 못하고, 앉아서 생활하며, 불행해졌으며 전반적인 건강과 행복에서 다른 국가들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둘은 종종 손을 맞잡습니다. 비만은 앉아있는 생활 방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우울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정신이 건강한 육체를 낳는다”라는 유명한 말은 전반적인 건강을 말할 때도 적용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최고의 건강 팁 목록입니다.

· 다이어트를 하지 마십시오. 항상 건강하게 먹고 장기적으로 더 나아질 것입니다. 점진적인 체중 감량은 일반적으로 급격한 체중 감량보다 낫고 유지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먹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최고 건강 조언입니다. 여기에는 통곡물, 갈색 빵 및 시리얼이 포함됩니다. 섬유질은 소화 시스템을 조절하고 결장암의 위험을 줄입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약 13-18g의 섬유질이 있습니다.

· 위험한 인공 감미료를 멀리하고 설탕을 아가베 과즙 또는 더 나은 안전하고 달콤한 인공 감미료 스테비아와 같은 천연 감미료로 대체하십시오.

· 매일 섭취하는 포화 지방의 양을 줄이십시오.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35%만이 지방 칼로리여야 하고, 그 중 10%만 포화 지방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 술을 덜 마신다. 남성과 여성은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여성은 주당 알코올 14단위 미만, 남성은 주당 21단위 미만이어야 합니다. 맥주 한 잔 또는 반 리터와 같습니다. 평소와 같이 절제가 승리합니다. 소량의 알코올은 심장에 좋고 많은 양은 나쁩니다.

· 하루에 권장되는 5인분의 과일과 채소를 먹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양한 색상의 과일과 채소로 매일 식단을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 생선을 더 많이 먹습니다. 오일에 함유된 오메가 3 지방산은 심장병과 콜레스테롤 수치 상승을 매우 보호합니다. 1.5g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생선의 주당 권장량은 2~3회입니다.

· 소금 섭취량을 줄인다. 하루에 5-6g 이상의 소금을 섭취해서는 안 되며, 너무 많은 소금은 나중에 심장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약 8온스의 물을 마십니다. 이것은 물에 국한되지 않고 과일 주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장이 플러시되고 건강을 유지하고 요로 감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백업용으로만 섭취하십시오.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고 최소 영양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 건강을 위한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는 운동입니다! 심장병, 특정 암의 위험을 줄이고 무엇보다도 비만과 싸우기 위해 하루에 30분 이상 운동하십시오.

이 최고의 건강 팁은 전반적인 건강을 다루지만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의 경우 골다공증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남성의 경우 전립선 건강과 심장 건강이 매우 중요합니다. 뼈 건강을 위한 최고의 건강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체중 조절. 뼈는 신체의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합니다. 체중이 권장량보다 많으면 뼈에 불필요한 스트레스가 가해져 골다공증, 골관절염 및 혈압 상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높고 영양가가 거의 없는 정크 푸드를 피하십시오.

· 운동은 또 다른 중요한 건강 팁입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살이 찌는 것을 방지하고 관절이 사용하지 않아 뻣뻣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낮은 영향은 위험에 처한 개인에게 가장 좋습니다.

· 체중 부하 운동을 합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뼈가 덜 조밀해지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충격이 적은 운동으로 관절과 뼈를 강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뼈와 관절을 움직일 뿐만 아니라 심장과 기타 신체 시스템의 모양을 유지합니다.

· 유연성 운동은 또한 최고의 건강 팁입니다. 가동 범위는 관절에 윤활유를 공급하고 관절이 뻣뻣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관절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 칼슘, 비타민D, 인이 풍부한 건강기능식품은 자연적으로 뼈를 튼튼하게 합니다.

이 최고의 건강 팁은 누구나 건강한 생활 방식을 달성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활동적인 사람은 앉아있는 사람보다 더 행복합니다. 이 목록은 전체 체중을 낮추고 심장을 건강하게 하며 노화의 영향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건강 팁을 제공했습니다. 이 최고의 건강 팁 목록을 읽으면 더 나은 생활 방식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