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지저귀는 소리로 고통받는 개 – 축제 기간 동안 개를 안전하게 보호

축제는 많은 기쁨과 축하를 가져다줍니다. 모든 화려함과 쇼 속에서 우리는 때때로 이 기간 동안 점점 더 중요해지는 반려견 친구들의 안전을 잊습니다. 아시다시피 개는 말을 잘 듣습니다. 그들은 같은 제조사의 두 자동차의 엔진 소음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고 주인의 차가 다가오면 귀를 쫑긋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약 40배 더 잘 듣습니다.

이제 우리는 송곳니 친구들이 우리의 능력을 넘어선 소리나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매우 광범위한 청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멀리서 크래커가 타는 소리에 나는 매우 놀라게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시끄러운 크래커를 피해야 합니다.

축제 공포

우리 반려동물을 가장 괴롭히는 것은 시끄러운 음악입니다. 상식이 통하는 것처럼 사람을 괴롭히는 것은 애완동물에게 지옥이다. 명절에는 곳곳에 확성기가 설치돼 소음 공해가 심하다. 통제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나는 소음 수준이 점점 더 높아지면서 개가 숨어있는 경우를 보았고 그것은 그들에게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개는 겁이 나면 집에서 멀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안전하고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개는 매우 초조해져서 물건을 씹거나 사람이나 주인을 물어뜯으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개가 살아있는 크래커를 입에 물려고 시도하여 크래커를 공격하고 그 과정에서 화상을 입는 경우를 접했습니다. 크래커는 개에게 두려움, 공격성 또는 정신적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애완 동물을 항상 감독하에 두십시오.

강아지가 예배 중에 신 앞에 놓인 장신구를 씹어 ‘먹은’ 경우도 있다. 내가 강아지에게 엑스레이를 찍자고 제안할 때까지 사육사는 장식품이 어디로 갔는지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도 주의하십시오.

축제 기간 동안 먹이주기

축제 기간 동안의 다른 중요한 예방 조치는 개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o 개에게 단 음식이나 튀긴, 매운 음식은 위장을 상하게 할 수 있으므로 주지 마십시오.

o 정상적인 수유 관행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o 작은 아이가 다 먹고 아플 수 있으므로 상자에 있는 과자를 열어 두지 마십시오.

권장되는 다양한 치료법:

동종 요법:

o 인(Phosphorus): 개가 소리에 쉽게 놀라서 무언가를 떨어뜨리면 갑자기 뛸 때 사용합니다.

o 붕사: 소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개가 매우 놀란 경우에 사용합니다.

o Aconite: 공포에 대한 주요 치료법. 반응이 빠르고 폭력적일 때 사용합니다. 저강도 복용량(3x, 6x, 3c 또는 6c)을 사용하십시오.

o Ayurvedic: Mental Syrup(히말라야 요법) 또는 Anxocare Syrup(Veterinary Formula) 나는 하루에 세 번 숟가락을 복용하거나 위의 각각의 정제를 행동 조절제, 불안 완화제 및 기분 향상제로 권장합니다.

o Allopathic: 이것은 매우 강력하며 수의사의 지도 하에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