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흘리지 마세요 – 강아지 패드가 적절한 흡수성을 갖도록 하세요

많은 새로운 강아지 소유자는 강아지 집 청소 및 강아지 상자 훈련 중에 사용할 작은 강아지 패드에 투자합니다. 이 흡수성 패드는 강아지가 울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제공하고 카펫과 가구를 보호합니다. 그러나 강아지 패드가 소변을 모두 담을 만큼 충분히 흡수되지 않으면 패드를 제거하여 버릴 때 더 큰 혼란이 발생합니다.

강아지가 작다고 해서 방광에 많은 양의 체액을 담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인은 일반적으로 화장실을 사용하기 전에 약 두 컵의 체액을 방광에 담을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데인과 마스티프와 같은 큰 성인 고양이의 방광은 전체 체액 용량에서 성인 인간의 방광과 경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강아지는 완전한 크기의 완전히 발달된 방광과 방광 근육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강아지가 비우기 전에 방광을 통해 체액을 덜 보유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방광 근육이 발달하지 않은 강아지는 평소보다 더 자주 똥을 보아야 합니다.

빛 흡수성 패드는 일반적으로 약 17 x 24인치로 측정됩니다. 이 패드는 장난감 크기 범주에 있는 강아지의 소변 유출로부터 보호하기에 충분한 소변을 흡수합니다. 티컵 치와와, 어린 요크셔 테리어, 토이 푸들, 티컵 말티즈는 모두 방광이 작은 개 품종입니다. 아주 작은 품종의 강아지 배변 훈련의 경우 빛을 흡수하는 패드가 좋습니다.

중간 흡수성 wee wee 강아지 패드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크기는 약 17 x 24인치, 23 x 36인치입니다. 이 강아지 훈련 패드는 중소형 개를 다루기에 충분한 흡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인 Shih Tzu, Sky Terriers 및 Scottish Terriers와 같은 테리어 분류의 다른 작은 구성원은 적당한 흡수성 강아지 패드를 사용하여 덮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아지일 때도 품종의 크기가 커질수록 강아지 훈련 패드는 더 많은 흡수력을 가져야 합니다. 중간 크기의 개는 아마도 23 x 36인치의 추가 흡수 패드가 필요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푸들, 차우차우, 달마시안과 같은 비스포츠 그룹의 강아지가 포함됩니다.

Double X 및 triple X 흡수성 패드는 일반적으로 23 x 36 크기로만 제공됩니다. 이 패드는 큰 개의 방광 내용물을 담을 수 있는 충분한 흡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Akitas, Boxers 및 Portugal Water Dogs를 포함한 작업 그룹의 개는 종종 이중 X 흡수 패드가 필요합니다. Newfoundlands 및 Mastiffs와 같은 작업 그룹의 더 큰 품종은 확실히 3중 흡수 패드가 필요합니다.

모든 강아지 패드 도매점에는 강아지와 강아지 소유자가 올바른 크기의 흡수 패드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있어야 합니다. 강아지가 성장함에 따라 더 크고 더 흡수력이 좋은 강아지 훈련 패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