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훈트가 고양이를 쫓는 것을 막는 방법

닥스훈트는 오소리를 사냥하고 잡기 위해 길러졌으므로 고양이를 쫓는 닥스훈트에 대해 들어도 놀라지 마십시오.

닥스훈트는 종종 고양이나 자신의 영역을 침범하는 작은 동물을 쫓습니다. 대부분의 닥스훈트들은 고양이를 다음 식사로 보지 않고 그들의 영역 밖으로 쫓아내고 싶어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고양이는 도망가는데, 이는 닥스훈트의 행동을 강화하여 그들이 다음에 발견한 침입자를 쫓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놀고 싶어서 쫓아가는 닥스훈트도 있지만 개에 맞서 꿋꿋이 버티는 용감한 고양이다. 서서 싸우는 고양이는 특히 집고양이보다 훨씬 더 중요한 동물인 오소리를 찾아 죽이기 위해 길러진 닥스훈트와 같은 상대에게 큰 위험에 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닥스훈트 고양이 추적 중지

닥스훈트 고양이를 완전히 쫓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고양이가 그 지역에 있을 때를 알고 그들이 떠날 때까지 닥스훈트를 목줄에 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양이가 있다면 고양이를 쫓지 않도록 닥스훈트를 훈련시킬 수 있지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목줄에 닥스훈트를 매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고양이가 있는 방으로 데려가 놓으세요. 그들이 고양이를 쫓으려 하면 “아니오”라고 말하고 다시 내려놓으십시오. 고양이가 진정되면 고양이에게 다가가서 고양이에게 뛰어오면 닥스훈트를 다시 앉힐 수 있습니다. 목표는 고양이와 닥스훈트가 만나서 서로를 확인할 수 있을 만큼 가까이 두는 것입니다. 닥스훈트는 유명한 체이서이므로 닥스훈트가 고양이를 쫓지 않고 적절하게 만날 수 있게 되기까지 몇 번의 세션이 필요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Leave it” 명령을 닥스훈트에게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간식을 먹고 닥스훈트가 냄새를 맡게 하세요. 그것을 손으로 감싸고 닥스훈트에게 “놔둬”라고 말하세요. 계속 냄새를 맡을 수도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그냥 지켜보고 기다리세요. 시선을 돌리는 순간 간식을 주고 칭찬해 주세요. 당신이 “놔둬”라고 말했을 때 닥스훈트가 움직일 때까지 운동을 반복하세요. 일단 훈련을 받으면 닥스훈트는 “그냥 놔둬”라고 말하면 고양이에게서 멀어질 것입니다.

고양이를 쫓는 닥스훈트를 멈출 수 없다

안타깝게도 쫓는 본능이 너무 강해서 쫓지 않도록 훈련할 수 없는 닥스훈트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고양이가 외향적이고 닥스훈트를 흥분시키는 것을 좋아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경우 개와 고양이를 분리하는 것이 유일한 선택입니다. 여기에는 집을 떠나 있는 동안 닥스훈트를 다른 지역에서 분리시키거나 훈련시키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