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담한 개 행동

최근에 당신의 개가 거리를 두는 것을 눈치채셨나요? 어쩌면, 냉담? 아침에 당신이 침대에서 일어날 때 그가 당신을 반갑게 맞이했을 때, 이제 그는 당신을 쳐다보지도 않을 것입니다. 아니면 말을 잘 듣던 개가 불러도 오지 않는 걸까요? 어쩌면 다른 사람들이 알아차리는 지점에 도달할 수도 있고, “이봐, 당신의 개는 더 이상 당신을 정말 좋아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 변화는 전례가 없습니다. 이 행동은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개의 성격,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의 관계에 따라 교정하기가 쉬울 수도 있고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고 심지어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개는 말하자면 “십대”에 접어들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개가 당신에게서 조금 멀어지는 당신과의 관계의 시점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개의 삶의 시간일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반란의 시대와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정말로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당신의 개를 계속 사랑하는 것입니다. 더 쉬운 순종을 통해 당신이 책임지고 당신의 개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강화하십시오. 그리고 걱정하지 마세요. 대부분의 시간은 몇 달 안에 지나가고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계속될 것입니다. 반려견의 삶에서 반려견이 변하는 시기를 생각해 보세요. 반려견에게 친구가 필요하다면 바로 지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