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를 침대에 눕힐 시간인가요?

여기에서 읽을 모든 기사는 내 의견임을 공개함으로써 이 기사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말하는 것을 뒷받침할 만한 좋은 연구가 없다. 이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이 기사에 대한 사실 확인이 없었습니다. Kelsey’s Dog House에서 오랫동안 돌봐온 개가 이번 주에 우리와 함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씁니다. 우리는 그를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수의사에 의해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를 포기하기로 한 그의 주인의 결정은 우리 대부분에게 그러하듯이 내리기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

개들이 빠르다

개는 매우 빠릅니다. 그들은 빨리 임신합니다. 그들은 빨리 자랍니다. 중년 동안 그들은 가속합니다. 그들의 심장은 쉬고 있을 때도 빠르게 뛰었습니다. 음식은 몇 번 꿀꺽 삼키면 아래로 내려가고 짧은 시간 안에 다른 쪽 끝으로 나갑니다. 그들은 몇 초 동안 한 가지에 집중한 다음 다른 것으로 이동합니다. 그들의 수면 주기는 종종 우리보다 짧습니다. 99~102도의 체온조차도 몸이 과로했음을 나타냅니다. 개가 수명을 다했을 때 배터리가 매우 빨리 소모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개의 노령 문제는 종종 우리 자신에게 집중됩니다. 맹목; 난청; 관절염으로 인한 이동성 부족; 근육량 감소; 흔들리는 균형은 모두 연령 균형의 일부입니다. 적절하게도 개는 마지막에 후각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개의 노령을 인간과 구별하는 것은 개가 쇠퇴하는 속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긴 수명의 마모를 보여주면서 몇 년을 보내는 동안, 빠른 차선에 사는 개들은 건강이 쇠퇴하는 지점에 도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늙은 개

이 단계에서 개는 더 이상 자신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그가 야외에서 사업을 하는 데 100% 자신이 있을 수 있지만, 이동성 감소와 에너지 부족으로 집에서는 자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여행은 직업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의미에서 플레이하거나 탐색할 수도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이 인도에 필요한 답을 주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 좌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는 너무 피곤하거나 너무 아파서 여행할 수 없습니다.

많은 개는 노년기에 심각한 질병과 질병에 걸립니다. 심각한 건강 문제가 있는 개는 수의사에게 자주, 비싸고 스트레스가 많은 방문이 필요합니다. 여러 질병이 있는 노령견은 다양한 정도의 만성 및 급성 통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진통제는 통증을 줄일 수 있지만 개의 강화는 이미 집중력과 주의력을 감소시킵니다.

더 나아가기 전에, 여기에 제가 쓰는 것은 특히 빈곤에 관한 제 의견일 뿐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우리 인간이 고통을 묘사하는 방식으로 개가 고통을 겪는다고 믿지 않습니다. 불편한 개는 자신의 나쁜 상태에 대해 자신과 대화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을 불쌍히 여기지 않으며 자신의 상태가 악화될까 봐 걱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개가 고통을 느낀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만성적으로 쇠약해진다. 그것은 그를 숨거나, 잠자거나, 나쁘게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게 만듭니다. 그렇긴 하지만, 개는 대부분의 인간처럼 자신의 고통에 감정을 주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 개는 고통받고 있어”라고 말할 때 우리는 인간의 행동을 개로 착각합니다.

무슨 뜻이에요?

이것은 개와 그 개와의 관계에 대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성격이라고 부르는 고유한 일련의 행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개는 고유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개는 인간과 마찬가지로 해야 할 역할과 목적이 있습니다. 나는 모든 개가 이 세상에서 직업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이 무리를 보든, 뒷마당을 보든, 아니면 그저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당신의 무릎에 앉아 있든 말입니다. 이러한 직업 중 일부는 합법적이고 훈련된 직업이며, 다른 직업은 우연히 또는 운에 의해 계산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는 자신에게 맞는 역할을 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당신의 개가 자신을 개로 만드는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지점에 이르면, 그가 자신의 일을 할 수 없을 때, 그는 예전의 껍데기가 됩니다. 그는 여전히 육신 안에 있을 수 있지만 그의 영은 사라졌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건강이 좋지 않아 집에서 대소변을 보는 등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일을 하게 되자 불안감이 엄습했다. 개는 자신이 아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가 더 이상 알지 못하거나 통제할 수 없는 일이 발생할 때마다 그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믹스에 넣어 보자. 당신은 당신의 개를 행복하고 중요한 친구로 기억합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승인은 그의 영혼을 위한 양식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개에게 그의 만성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주는 것뿐일 때, 당신은 그의 방향으로 불안과 걱정의 물결을 계속해서 보냅니다. 전 애인의 개가 집에서 더럽거나 이상하게 행동해서 속상하다면 그것도 메시지를 보냅니다. 당신의 개는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당신을 찾습니다. 그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그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확실히 할 것이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의 상황을 악화시키는 감정적 신호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당시

강아지의 삶에는 작별 인사를 할 때가 옵니다.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에게 영원히 매달리고 싶지만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 당신의 개는 맹인, 귀머거리, 질병 및 기타 질병이 있더라도 여전히 당신의 개입니다. 그는 여전히 따뜻하고 털복숭이이며 당신이 그를 쓰다듬을 때 그의 꼬리는 여전히 흔들립니다. 과거에 대한 당신의 기억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개의 세부 사항을 채울 것입니다. 그는 고통을 겪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성공하지도 못합니다. 당신이 아는 개가 사라졌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개와 다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 결정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이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를 재우기로 한 모든 결정은 어렵고 시기상조로 느껴지며 종종 죄책감에 시달립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수년간의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고 느낄 수 있으며, 이제 당신은 그가 기꺼이 안고 있는 한 그를 위로하고 지원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인간의 관점에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고 완벽하게 생각한 것입니다. 개의 관점에서 그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내가 여기에 쓴 모든 것을 고려하십시오.

강아지의 건강이 가장자리에서 미끄러지면 자연은 그것을 고칠 방법을 모릅니다. 그의 생각은 둔해졌다. 그가 알고 있던 그의 움직임은 사라졌다. 스스로 지적하기 어려웠다. 그는 너무 아플 수도 있고, 약 때문에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가 당신에게서 받은 응답은 연민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일을 할 수 없습니다. 몸에 제대로 작용하지 못합니다. 최악의 경우, 이 중 어느 것도 그에게 의미가 없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고 사랑스러운 일은 그가 영원한 평화를 찾도록 부드럽게 돕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10-15-15: 아내와 나는 지난 주에 개 한 마리를 내려놓아야 했습니다. 우리는 반려견이 말년에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약물 치료와 1시간 가까이의 간병이 충분하지 않은 시점이 옵니다.

지난주에 우리 개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친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그가 우리에게 “시간이다”라고 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분이 우리와 영원히 함께하기를 바라지만 그분의 필요가 우리의 필요보다 앞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평화롭게 무사히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