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이해 – 개처럼 남성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헌신 찾기

새로운 강아지를 키워본 적이 있습니까? 두 사람이 서로를 즐기고 사랑할 수 있도록 개에게 가장 좋은 것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신뢰와 충성의 유대를 구축하려면 작업이 필요합니다! 강아지를 이해하는 것은 사람을 이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훈육이나 훈련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새 개를 뛰어다니게 하면 집 전체에 진흙과 물이 있을 것입니다. 그는 세상을 돌보지 않고 존재하는 모든 것을 뒤흔들고 어깨 너머로 보지 않고 도망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환경에서 음식과 관심을 구걸하는 그를 기쁘게 청구할 것입니다.

당신이 개를 잘 훈련시킨다면, 그는 어디에서 용변을 볼 수 있고 어디에서 할 수 없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곳과 원하는 사람을 달릴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먹이를 주는 손을 물지 않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올바른 방법으로 훈련을 하지만 좋은 행동에 대한 많은 보상이 있다면, 당신의 개는 순종적이고, 사랑스럽고, 충성스럽고,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주인과 개 사이의 관계는 상호 신뢰의 관계입니다. 당신과 남편 사이에 어떻게 동일한 신뢰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까? 신뢰를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목록입니다.

문이 되지 마십시오

바보처럼 굴지 마. 노예 제도, 배신, 거짓말,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과 같은 문제에 대해 당신이 어디에 서 있는지 하나님께 알려 주십시오. 명확하고 단호하되 계속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개와 함께 하듯이 남편에게 당신의 경계가 어디인지 알려주십시오.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고 때로는 거친 사랑을 나타내십시오.

사랑하되 필요할 때 단호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감정이 공부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무리 귀엽고 사랑스러워도…..그냥 개입니다.

당신의 남자가 당신에게 말한 비밀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남편이 당신과 공유한 비밀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당신을 완전히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해 줄 수 있는 열린 관계로 성장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관계가 끝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만적인 관행에 굴복하지 마십시오

공개적으로 그를 비난하거나 난처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는 바보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는 바보이고 정직해야 사람들 앞에서 그를 반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 앞에서 그를 모욕하면 그는 화를 내고 당신을 의심할 것입니다.

그가 네게 말한 것을 그에게 불리하게 사용하지 말라

그들은 그것이 무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을 털어 놓을 것입니다. 하지마.

좌절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남자들은 감정의 변화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함, 혼돈, 극단적인 감정적 행동을 피하십시오. PMT 시간을 위해 달맞이꽃 오일이나 무언가를 얻으십시오.

성적 신뢰

매우 어렵거나 고통스럽지 않은 한 그의 성적 요청 중 일부를 따를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있지만 성적 신뢰는 매우 구축됩니다. 섹스노예? 아니. 성적 신뢰? 예.

글쎄, 위의 규칙을 기억하고 목걸이, 가죽 끈 및 소년 음식 가방을 가져 와서 나가서 남자를 훈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