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강화와 통제 – 애견 조련사의 차이점 이해

“무리의 지도자” 철학(지배 이론)

American Veterinary Society of Animal Behavior(AVSAB)는 지배 이론에 대한 중요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작업을 설명하기 위해 관리 연구에서는 동물들이 무리에서 더 높은 순위나 더 높은 위치를 원하기 때문에 행동한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종종 조련사들로 하여금 개를 제자리로 되돌리고 행동을 추구하는 행동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이 필요하다고 믿게 만듭니다.

Dominance Theory를 사용하여 개를 훈련시키는 사람들은 Alpha Roll(개를 등을 대고 안고 있는 것)과 같은 공격성 또는 물리적 힘으로 정기적으로 위협합니다. 위협이나 힘은 원하는 복종적인 행동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폭력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사람들을 통제하려고 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을 위협하는 사람들이 그들을 두렵고 두렵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지배 이론을 사용하는 개 조련사와 거래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종종 지배 이론을 사용하는 조련사는 “패의 지도자가 되십시오”, “개에게 지도자를 가르치십시오” 및 “개를 존중하여 통제하십시오”와 같은 문구를 사용합니다. “처벌을 사용하면 동물이 두렵고 불안해져서 행동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AVSAB은 수의사가 고객을 관리에 대해 가르치고 조언하는 코치나 행동 컨설턴트에게 의뢰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Dominance Theory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Dominance 이론에 대한 Career Guide를 읽으려면 해당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주소는 이 기사의 끝에 나와 있습니다.

긍정적 강화:

품질 개선 프로그램은 보상 기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AVSAB는 두려움, 고통 또는 처벌을 목표로 하는 전략에 대해 개가 나쁜 행동을 하거나 변경하도록 권장하기 때문에 이 이론을 승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개는 좋은 행동을 했을 때 그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당신이 칭찬하거나 돌보고, 대접하는 등) 좋은 행동을 보입니다. 개는 자연스럽게 유익한 행동을 반복하고 종종 유익하지 않은 행동을 스스로 파괴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개 지도자입니까? 좋아요! 그러나 진정한 지도자는 존경받아야 할 지도자가 아닙니다. 그는 존경하고 존경하기 때문에 순종합니다. 모든 개는 안내와 경계가 필요합니다. 지도자로서 당신은 개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명확한 지시를 합니다. 당신의 개가 자신에게 기대하는 바를 이해하면 당신을 기쁘게 하고 싶기 때문에 원하는 행동을 할 것입니다. 당신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애견 훈련사를 선택하십시오

반려견 조련사를 선택하는 것은 반려동물을 위해 내리는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가 사용하는 기술은 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앞으로 몇 년 동안 이어지는 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개에게 재미있고 보람이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데도 자신이 최고의 코치라고 말하는 코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트레이너는 Dominance (Pack Leader) 이론과 긍정적 개발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평등한” 교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증된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잠재적인 교사를 인터뷰할 때 자세한 답변이 필요한 질문을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가 당신을 길에서 끌어내거나 당신이 침대에 있는 동안 당신을 짖는다고 조련사에게 말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똑같이 하십시오. 선생님의 답변이 이해가 안되면 질문하세요. AVSAB은 “체벌과 처벌을 옹호하는 코치를 피하십시오”라고 경고합니다.

추가로 물어볼 수 있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개가 새로운 것을 배우도록 어떻게 격려하나요? 내 강아지가 문제 행동을 바꾸도록 어떻게 격려할 수 있습니까? 강아지가 목줄을 풀거나 점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떤 장비를 권장하고 사용합니까? 소리지르거나 물어뜯는 것과 같은 공격적인 행동을 치료하기 위해 어떤 도구를 사용하고 권장합니까? 내 개가 원하면 어떻게 대하거나 처벌합니까?

교육 및 자격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 조련사에 대한 법률이나 면허가 없다는 것을 모릅니다. 누구나 애견 조련사임을 나타내는 슁글을 걸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애완 동물이 잘못 진단되거나 부적절하게 훈련되면 심각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개 조련사에게 제공되는 많은 “자격 증명”이 있지만 이는 누군가가 프로그램에 참석했다는 “증거”일 뿐입니다. 그들은 능력, 기술, 지식 또는 교육을 “인증”하거나 검증하지 않습니다.

교육, 기술 및 경험을 인증하는 전국적으로 인정되는 기관은 CPDT(Certification Council for Professional Dog Trainers)뿐입니다. 이 수료증을 완성하기 위해 교사들은 교육, 기술 및 300시간의 교육 경험이 필요합니다.. 또한 수의사가 이들을 지원해야 합니다. 지원자는 독립적인 CPDT 발행 지식 기반 필기, 필기 및 실기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공인 CPDT 트레이너 찾기

기업이 아닌 개인이 인증을 받습니다. 전문적인 CPDT 강사를 찾으려면 강사의 이름과 성, 그리고 그들이 살고 있는 도시를 확인하십시오.

애완 동물 교육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CPDT 트레이너를 고용하십시오!

추가 정보를 위한 리소스

http://www.avsabonline.org

© 교육 중인 발,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