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인 개 훈련 단계

개는 항상 공격적으로 태어납니다. 그런 것이 그들의 본성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들을 충분히 훈련시킨다면, 그들은 더 잘 통제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개가 얼마나 순종적이고 훈련되었는지에 대한 주인의 반영입니다. 애완동물의 공격성을 멈추고 싶다면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올바른 단계를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모든 애완 동물 소유자의 작업입니다.

애완 동물을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상형이 되는 것. 우리가 개를 입양하면 그들은 가족의 일부가 됩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것들을 하나로 간주해야 합니다. 개가 당신을 존중해주기를 바란다면 먼저 강아지를 존중하는 태도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반려동물을 선택하는 순간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2. 개가 폭력적이 되는 것은 실제로 매우 거친 놀이의 결과입니다. 개는 항상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그들과 놀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공격적이지 않게 하려면 부드럽게 놀아주십시오. 집에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에게 개를 거칠게 대하지 말라고 말하세요. 모두 강아지의 흥분 때문입니다. 놀 때 자신을 제한하십시오.

3. 외출할 때 강아지를 데려오도록 하십시오. 공원에서 산책은 개에게 사교의 기회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개가 다른 사람을 보고 있다면 친구가 당신의 집을 방문할 때 공격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4. 항상 강아지에게 할당된 시간을 가지세요. 그를 쓰다듬고 안아주고 애완 동물과 함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개가 당신을 공격하지 않도록 당신에게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인이 개와 시간을 보내지 않을 때 애완 동물은 일반적으로 개를 두려워합니다. 둘 사이의 관계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개는 매우 즐거운 회사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혼자가 아닌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애완 동물이 있으면 매우 운이 좋으므로 가능하면 애완 동물과 시간을 보내십시오. 두 사람을 외롭게 만들 것입니다.

5. 애완 동물의 순종에 대해 보상하십시오.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모든 단계에는 행동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개가 물지 않도록 훈련하는 경우 일부 개에게 순종하도록 훈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개는 당신이 순종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가 당신의 명령에 순종하게 할 것입니다.

6. 그래도 개의 공격성을 제어할 수 없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개가 공격성을 끝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필수 훈련 캠프에 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애완 동물을 돌보는 방법을 모르는 새로운 개 소유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공격적인 개 훈련을 위한 이러한 단계는 귀하와 귀하의 개가 서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장 충실한 동반자인 반려동물을 항상 소중히 여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