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리트리버 물기 – 개 물기 중지하는 3가지 방법

골든 리트리버에게 물린 경우는 드물지만 일부 개 주인에게는 여전히 문제입니다. 당신이 개 물기 문제가 있는 소유자 중 하나라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개에 물리지 않도록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개에 물리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b.) 항상 개를 위한 장난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c.) 행동을 장려합니다. 이 세 단계는 손과 손가락에서 치아를 빼내기 위한 총격전입니다.

개가 강아지일 때 시작하세요

젊게 시작하는 이유는 습관이 되어 나쁜 행동을 하지 않기 위함입니다. 특히 이가 날 때 강아지는 물고 물기를 좋아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고 개가 당신을 물기 시작하면 큰 소리로 “아야” 소리를 내서 개가 다쳤다는 것을 알립니다. 놀 때 강아지를 흉내내며, 형제가 놀 때 강아지가 소리를 지르면 다쳤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장난감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난감은 강아지에게 필수적인 장난감이며 노령견에게는 훌륭한 장난감입니다. 이렇게 하면 개가 손가락, 손, 팔을 물어뜯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서 니핑 요구 사항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강아지를 바쁘게 만들어줄 씹는 장난감을 구입하세요. 삽입할 수 있는 씹는 장난감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항상 오랜 시간 동안 개 유혹으로 이어져 골든 리트리버에게 물린 경연 대회가 없습니다.

좋은 행동을 장려하십시오.

강아지가 어떻게 생겼든 항상 적절한 행동을 장려하고 부적절한 행동을 피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의심스러운 행동이 발생하면 즉시 “아니오!”라고 말하십시오. 온 가족이 웃음을 멈출 때까지 또는 강아지가 다른 것으로 옮겨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개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이해하려면 즉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니오!” 보기에 좋지 않으면 강아지가 물기를 시작할 때마다 스프레이로 물을 뿌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빈 병이나 캔에 돌이나 동전을 채우는 것입니다. 개가 물기 시작할 때마다 이 소리를 흔들어 주세요. 분명히 개는 돌이나 동전이 내는 소리를 싫어합니다.

화상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한 가지는 항상 일관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강아지가 한 두 번 물거나 물어뜯게 하는 것은 강아지를 혼란스럽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가족 모두에게 비슷하다고 말하십시오. 이 팁을 통해 개가 물지 않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