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부터 현재까지 음식을 보존하는 10가지 최고의 방법

전 세계의 레스토랑은 재료, 계절, 풍미 요구 사항 등과 같은 요인에 따라 음식을 보존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우리 조상들은 포장, 건조, 절임 등 다양한 보존 방법을 사용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됩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식품 보관법 상위 10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오래된 기술 –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용한 다양한 고대 기술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식품을 보존하기 위해 소금, 기름, 설탕 및 기타 보존에 필요한 많은 것들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방법은 기존의 방법에 비해 식품을 더 오래 보존한다고 합니다.

건조 – 건조는 고대부터 수행되어 왔으며 곤충 번식에 필요한 수분이 충분하지 않을 때까지 음식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주로 야채, 과일, 고기 및 기타 여러 가지를 보존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간단한 것부터 중장비를 사용하는 것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발효 – 이 과정은 ‘나쁜 박테리아’가 번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좋은 박테리아’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관개는 과일(예: 포도주를 만들기 위한 포도), 육류(예: 절인 소시지, 유제품(예: 요구르트 만들기))에 수행됩니다. 이 과정은 간단해 보이지만 여러 수준의 다양한 화학 물질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산세 절임은 고기, 야채 또는 과일 등을 기름, 소금, 산 등의 용액에 담그는 것을 포함합니다. 산세는 올바른 순서로 용액을 만들고 제품을 한 번 잘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식었다. 이 방법은 산세척만으로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산세, 통조림 또는 냉동과 같은 다른 방법과 종종 결합됩니다.

건염 – 이 방법은 많은 양의 소금으로 음식을 덮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방법은 가장 오래된 식품 보존 방법 중 하나로 통조림보다 맛있고 신선하다고 여겨집니다. 소금에 절인 야채와 고기는 20세기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Cellaring – 이 방법은 높은 습도 및 제어된 환경과 같은 특정 조건에서 보관되는 가장 오래된 식품 저장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곡물, 견과류, 야채 등이 이러한 방식으로 저장됩니다.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고대에는 음식을 저장하는 방법이 많이 사용되었지만 오늘날 호텔은 현대적이고 단순한 방법을 선호합니다.

냉장 및 냉동 – 10대 식품 보존 방법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냉장은 박테리아의 성장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며 냉동은 박테리아의 성장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과일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종류의 식품이 필요하거나 특정 조리법이 아닌 한 냉동됩니다.

동결건조 – 동결건조는 일반 냉동보다 안정적이며 맛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음식을 먼저 얼음으로 만든 다음 증기로 만들어 음식에서 모든 수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주로 인스턴트 커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탄산수 –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탄산음료를 보관할 때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폭기 된 물은 압력 하에서 물에 용해 된 음의 가스 일뿐입니다. 공기가 물에서 완전히 제거되어 병원균이 번식하지 않습니다.

화학적 식품 보존 – 이것은 식품 보존의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며 어느 정도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고 식품을 장기간 보존할 수 있어 널리 사용됩니다. 화학적 보호제는 박테리아 활동을 제거 또는 감소시키거나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식품 조사 – 이것은 가장 현대적인 식품 보존 방법 중 하나이며 박테리아를 죽이기 위해 감마선을 사용합니다. 포장된 식품은 종종 방사선을 조사한 다음 얼지 않도록 밀봉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비용 때문에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보안 조치가 등장하고 있지만 이를 채택한 국가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특히 인도는 여전히 전통적인 저장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