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개밥 요리법 – 재료의 중요성

애완 동물 주인으로서 당신은 그들이 먹는 개 사료의 내용에 대해 걱정합니다. 사실 최근 몇 가지 식품이 이 문제와 관련하여 회수되었으며 가장 간단한 식품이라도 반려견에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개 사료의 대부분은 우리가 먹을 수 있는 것보다 열등한 고기와 함께 충전제, 인공 색소 및 이상한 맛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어떤 경우에는 동물이 약 준비에 관한 법률이 없는 국가에서 왔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대신 전체 개 사료로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실제로 집에서 개밥을 만드는 것은 처음 생각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우선, 조리법을 찾기 전에 수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그들은 종종 당신의 개 사료에 추가할 적절한 양의 재료에 대한 조언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한 개 사료에는 충분한 고기, 야채 및 곡물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당신이 가지고있는 개 유형에 따라식이 권장 사항을 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수의사로부터 이 정보를 받으면 시도할 요리법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애완동물 가게, 서점 또는 도서관에 가서 사용할 수 있는 책이 있는지 확인하거나 온라인으로 가서 많은 무료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찾은 것을 사용하는 경우 성분이 건강하지만 개가 필요로 하는 올바른 영양소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의 개를 위해 시도할 몇 가지 요리법을 찾았을 때, 당신은 밖으로 나가 그것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구해야 합니다. 음식이 건강할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이 필요로 하는 올바른 영양소를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최고의 재료를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족을 위해 요리할 때 먹는 것과 비슷한 재료를 선택한다면. 또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 않은 가공식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재료를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한 재료를 살펴보고 모든 것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개를 위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정육점에서 가장 저렴한 고기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면 정육점 주인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가 자주 팔지 않을 것인 컷을 줄 수 있고 이것은 당신에게 돈을 덜 들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개밥을 준비하고 요리하는 것은 처음 생각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은 개 무리를 준비하면서 가족을 위한 음식을 준비할 때입니다. 그런 다음 준비가 되면 잘 알려진 용기에 담아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하고 필요할 때 꺼낼 수 있습니다.

매주 또는 매월 개를 위해 여러 식사를 계획하고 요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일 새 항목을 찾고 준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요리법을 언제 요리할지 적절하게 계획한다면 집에서 만든 개밥을 만드는 전체 과정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제대로 먹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집에서 만든 강아지 레시피를 사용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보장됩니다. 그러나 준비한 음식에 가능한 한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조리법에 따라 정기적으로 개에게 먹이를 주고 가능하면 상업용 개 사료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시 후 강아지의 건강뿐만 아니라 많은 경우 에너지 수준도 더 많이 변화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찾은 조리법을 사용하여 준비한 집에서 만든 음식을 개에게 먹이기 시작할 때까지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