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종으로 시작하고 싶어하는 세 가지 이유

개 훈련 종으로 시작하는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고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전통적인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을 때마다 사람들은 새로운 것일지라도 다른 것을 시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에 적대적이며 효과가 없더라도 모든 기존 솔루션을 계속 시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최신 정보의 부족으로 인해 미루어집니다. 때로는 다른 일을 하기를 꺼립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결코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경우에는 이점과 그것이 얼마나 쉬운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마침내 이해하게 되면 불확실성과 걱정은 사라지고 사라집니다.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왜 누군가가 개 훈련 종으로 시작하고 싶어할까요? 그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강력한 동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배변 훈련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반으로 자르는 것에 대한 당신의 반대가 그것을 더 쉽게 만들고 또한 훈련 방법에 손을 댈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그것은 유효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절망해서는 안 됩니다.

후자는 사용하기 쉽고 개가 배우기 쉽습니다. 또한 개는 발로 종을 울리는 방법을 빠르고 쉽게 배울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개가 화장실에 가기 위해 밖에 나가기를 원할 때 알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카펫의 소변 얼룩에 대해 다시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똥이 없는 환경을 초래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당신은 매일 당신의 개를 훈련시켜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 보십시오. 지원하지 않는 경우 개 훈련 종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까? 그냥 모든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긍정적인 측면을 즐기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들은 확실히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 걸 보면 당신도 끌리지 않나요? 조만간 트렌드에 동참하고 개 훈련 수업을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