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요령 – 차에 똥 싸기

행운을 빕니다

개가 차에 똥을 싸는 것을 막는 방법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은 즐거운 경험이어야 하지만 개가 배멀미를 하기 쉽거나 뒷좌석을 화장실로 사용하는 습관이 있으면 지저분하고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엉망이 운전의 불가피한 부분일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예방 조치와 훈련 기술은 개가 실내 장식품을 더럽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조기경보

1. 강아지를 차에 태우기 전에 긴 산책을 시키십시오. 그것은 그에게 자신을 안도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여행을 위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오래된 담요로 카시트를 덮고 그가 좋아하는 장난감 몇 개를 그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당신의 개가 차 안에서도 토한다면, 아마도 차멀미가 있을 것이고 대신에 상자에서 여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적절한 환기로 차내를 쾌적한 온도로 유지하고 자주 정차하여 외부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아지가 차를 타는 데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멀미가 아닌 경우 자동차에서 부적절한 제거는 일반적으로 불안이나 흥분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의 개는 차에 타기를 꺼려합니까, 아니면 차를 타는 것에 대해 제어할 수 없을 정도로 흥분합니까?

두려움과 불안 감소

1. 강아지가 차를 타기 전에 격렬한 운동을 하십시오.

2. 차에 타라고 하거나 차에 앉으라고 한 다음 운전석에 앉으십시오. 그가 차 안에서 울거나 징징거린다면 그를 안으면 원치 않는 행동이 강화될 수 있으므로 무시하십시오. 그가 조용하고 침착할 때 그에게 상을 주거나 칭찬하십시오. 그런 다음 아무데도 운전하지 않고 차에서 그를 다시 데려다 놓으십시오.

3. 며칠 동안 또는 그가 차 안에 있다는 것을 침착하게 받아들일 때까지 처음 두 단계를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를 한 블록이나 심지어 당신의 차도 주변으로 몰고 짧은 거리 후에 그녀를 칭찬하십시오.

4. 점차적으로 그와 함께 여행하는 거리를 늘리고 그가 좋아하는 곳으로 데려가십시오. 공원 여행은 운전이 보상으로 이어지는 반면 수의사에게 가는 여행은 불안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그에게 보여줍니다.

장거리 운전에서 노출이 증가하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를 처벌하거나 꾸짖지 마십시오. 대신 좋은 행동에 대해 보상하십시오.

흥분한 개 진정시키기

1. 차를 타기 30~60분 전에 강아지를 산책시키고 매일 충분한 운동을 시키십시오.

2. 그에게 차 옆에 “앉아”라고 지시하고 그가 진정되고 이완될 때까지 차 문을 열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를 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것을 자주하십시오.

3. 차에 앉으면서 옆에 “머물라”고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녀가 동의하면 그녀를 차에 초대하십시오. 당신이 그와 함께 여행할 때마다 이것을 하십시오.

운동, 감수성 및 리더십의 조합은 일반적으로 개가 차에 똥을 차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차멀미의 경우 일부 개는 시간이 걸리거나 “차단”하거나 수의사의 추가 도움이 필요합니다.

레이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