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시작 – 강아지 사회화

당신은 새로운 개가 있고 지금은 무엇입니까? 몇 살부터 개와 사회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까? 많은 개 주인들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후 10주 이전에 시작해야 합니다. 개 주인은 사회화라는 용어를 항상 들어보지만 적절한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강아지를 개 놀이 그룹에 넣었지만 강아지가 좋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다면 개는 무섭고 스트레스가 많은 것으로 그 개와 연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사회화는 통제된 환경에서 시작되며, 이는 자극을 매우 낮게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정상적인 일에 반응하지 않는 잘 조절된 개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이 당신의 개와 사교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오해는 자신의 개를 같은 크기의 다른 개와 아이들과만 교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인은 새로운 개를 다양한 연령, 품종, 놀이 스타일,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과 사교화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강아지를 일상적인 사건과 인생에서 마주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노출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진공 청소기, 거울, 우산, 풍선, 자전거, 자동차, 유모차를 탄 아기, 휠체어 및 기타 동물.

적절한 사회화를 위한 가장 좋은 조언은 개의 기본 감각(시각, 후각, 청각, 움직임)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먼저 계획을 세우고 노트북으로 강아지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구분을 무너뜨리고 개를 먼저 눈에 띄게 하고 개가 다른 개를 멀리서 보게 하고 개가 반응하지 않으면 개를 칭찬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격려한 다음 개가 사람을 조사하게 하십시오. 동물이나 물건 코를 통해 (냄새). 그는 한 번의 냄새로 많은 정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각과 후각을 결합합니다. 그런 다음 사람이 말하는 소리, 아기가 우는 소리, 진공 청소기 소리, 풍선 ‘펑’, 자전거 ‘경적’ 등의 소리를 듣게 하여 이러한 것들이 소음을 유발할 수 있음을 알면서도 강아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그것에 대해 반응할 것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강아지를 높은 수준의 소음에 노출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진공 청소기를 몇 초 동안 켠 다음(움직이지 않고) 전원을 끄고 강아지가 반응하지 않는 것에 대해 간식을 준 다음 다음에 시간을 더 추가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움직임이 추가됩니다. 사람들에게 말을 걸고 돌아다니게 하거나 개를 쓰다듬어 주고, 치료하고 반응하지 않는 것에 대해 칭찬하게 하십시오. 유모차를 밀고 겁먹지 않은 강아지를 치료하고 진공 청소기를 제거하십시오. 전원을 켠 다음 몇 초 후에 끕니다.

소리에 관계없이 움직이는 모든 것에 점차적으로 강아지를 노출시켜야 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개가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에 쉽게 반응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수정하기 어려운 행동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방지하고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시작하면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항상 모든 상황에 좋은 것을 짝지어 보십시오. 다른 개가 다가오면 개에게 맛있는 간식을 주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진공 청소기 근처에 아주 맛있는 간식을 놓고 개를 향해 걸어가서 칭찬하십시오. Zook’s Mini Naturals와 같은 천연 애견 간식을 우산 안에 넣고 열면 튀어나와 반려견의 동반자 우산이 고가의 간식을 꺼냅니다! 시끄러운 소리를 내고 모든 고요한 신호에 대해 개를 치료하십시오(뇌우에 대비하십시오).

새 개를 사람, 개 또는 물건 근처에 강제로 가도록 하지 마십시오. 개들이 스스로 하게 하십시오. 그에게 약간의 공간을 주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개를 칭찬하고 격려하십시오. 동시에 그의 스트레스 신호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상황에서 개를 제거하거나 그 자리에서 물러나되, 중립적이고 침착하게 행동하십시오. 목소리를 높이거나 강아지를 키우지 마십시오. 반응하거나 무서워해도 괜찮다는 것을 개에게 가르칠 뿐입니다. 이 마음 상태를 키우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함께 진행하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사회화에는 시간이 걸리고, 좋은 계획을 가지고 다음 번에 이를 위해 노력하면 사회화가 잘 된 개가 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