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 개 훈련 팁 및 조언

개나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개 품종과 기술에 따라 매우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도 있고 최악의 악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내 친구의 개 선택의 대부분(적어도 내가 가장 잘 아는 것)은 충동적이고 무작위적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해 조금도 생각하지 않고 딸을 위해 그 귀여운 작은 강아지를 사준 많은 남자들을 알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처음 샀을 때 강아지 훈련법을 몰라서 죄를 지었습니다. 나는 그때 많은 것을 배웠고 지금은 더 잘 알지만 여전히 훈련을 위해 동일한 힘든 품종인 Dashkund를 선택합니다. Daschunds는 훈련하기가 어렵고 매우 완고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기본 사항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당신의 개 훈련 – 팁 #1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커플들이 이 함정에 빠지는 것을 봅니다. 모든 행동에는 일관되고 즉각적인 반응이 있어야 합니다. 강아지는 허용되는 행동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을 바라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강아지에게 그릇에서 먹이를 주고 파트너가 테이블에서 강아지 조각을 주겠다고 고집한다면 당신은 강아지를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파트너가 강력하게 반대하는 동안 강아지를 들어 소파에 놓으면 강아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 과정이 조금 더 쉽습니다. 개가 가구 위로 뛰어내리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개가 가구 위로 올라가지 못하게 하십시오. 텔레비전을 보기 위해 침대에 눕히고 거실 소파에 올라타서 훈계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장기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행동에 대해 생각하고 고수하십시오.

당신의 개 훈련 – 팁 #2

인내, 인내, 인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의 인내심에 부담을 줄 것입니다. 개나 강아지는 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많은 인내가 미래에 큰 보상을 줄 것입니다. 참을성이 없어 훈련을 중단하면 둘 다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피할 수 없는 결과는 나쁜 행동을 하고 기껏해야 긴장된 관계가 될 것입니다. 강아지를 데려오기 전에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카펫 애호가 여러분은 경고를 받았습니다!

당신의 개 훈련 – 팁 #3

개가 옳은 일을 할 때 아낌없이 칭찬하고 사랑하십시오. 개는 인간 동료를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즉시 칭찬해 주세요! 또한 맛있는 간식은 특히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아주 좋습니다. 당신이 간식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소변을 볼 때마다 당신을 먹이로 사냥하는 개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중지하십시오!

자, 여기 당신의 개나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단지 표면을 긁었을 뿐이지만, 제가 말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훈련하는 방법과 가장 훈련 가능한 품종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