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 개는 얼마나 많은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까?

나는 지난 밤 회의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Nights with Alice Cooper”를 듣고 있었다.

그것은 좋은 라디오 쇼이고 나는 항상 그의 기발한 사실과 논평을 좋아합니다. 다음과 같은 좋은 점:

Kentucky Fried Chicken의 슬로건인 Finger Licking Good은 중국어로 “손가락을 먹어라”로 번역됩니다.

앨리스 쿠퍼의 이상한 사실을 생각하면 생각이 난다. 매일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질문을 받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릴 때 핏불 턱이 실제로 잠깁니까?

Doberman은 나이가 들면서 뇌가 커지고 공격적으로 변합니까?

꼬리를 흔드는 개가 사람을 물지 않는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따라서 Alice Cooper의 정신으로 Eric Letendra의 Freaky Dog Facts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Lyndon Johnson 대통령은 자신과 그의 이름을 딴 두 마리의 비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 번은 “Hershey”와 “Skirts”라는 두 개의 초콜릿 실험실을 가진 고객이 있었습니다.

2. 개의 입은 평방인치당 150-200파운드의 압력을 가하며 일부 개는 평방인치당 최대 450파운드의 압력을 가합니다. 핏불은 턱을 잠그지 않지만 그 정도의 압력으로 입을 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많은 종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일단 턱을 닫으면 열리지 않습니다.

3. 바셋 하운드는 수영을 못한다 –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안다. 내 의뢰인은 바셋 하운드를 구하기 위해 카누에서 뛰어내려야 했습니다. 그의 바구니는 동요했고 싱크대 밖으로 돌처럼 가라앉았다. (영화 “스모키 앤 더 밴디트”를 본 적이 있다면 바셋 하운드 프레드가 연못에 있는 장면이 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잘 믿지 않습니다.)

4. 개는 “시간”에 대한 감각이 없습니다. 저는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3개월 동안 매일 오후 4시에 개에게 먹이를 주세요. 세 번째 달 말에 그 시간 동안 먹이를 주지 않으면 개가 어떻게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70%의 사람들이 연하장과 명절 카드에 애완동물의 이름을 서명합니다.

6. 58%는 가족 및 휴가 사진에 애완 동물을 넣습니다.

7. 개는 20개의 단어만 배울 수 있습니다 – 틀렸어요! 개는 20개 이상의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개에게 기본적인 명령만 가르친다면 앉고, 내리고, 서고, 머무르고, 오고, 기다리고, 가고, 발뒤꿈치 – 8 단어로 말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흔들기, 구르기, 예쁘게 앉기, 말하기, 기어 가기, 손 흔들기, 죽기, 하이 파이브 및 원-9 단어와 같은 간단한 요령을 가르칩니다.

지금까지 17 17 단어. 그런 다음 상자로 이동, 백업, 바쁘기 등 가르치기 매우 쉬운 행동을 던지면 쉽게 20단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탠리 코렌(Stanley Coren)의 저서 “개의 지능(The Intelligence of Dogs)”에서 그는 “물론 대부분의 개는 “가져오기”, “앉기”, “머물러”와 같은 기본 사항을 이해합니다. 개에게 100단어 이상 가르치기.”

Koren 씨는 “평균적으로 훈련된 개는 약 160개의 단어를 알고 있습니다. 일부 개는 심지어 인간 아이만큼 많은 어휘를 보여줍니다.”라고 덧붙입니다.

그러니 당신의 개가 출입금지라고 믿지 마세요. 친구와 가족에게 깊은 인상을 줄 단어를 개에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