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혹하기: 개가 하는 이유와 그것을 멈추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나는 최근 ‘내셔널 인콰이어러’ 신문에서 다음과 같은 기사를 읽었습니다.

혹시라도 ‘혹개’ 문제가 생기더라도 임신이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우리 강아지의 행동이 얼마나 많이 잘못 이해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 왜 이러는 걸까요?

마운팅이라고도 알려진 험핑은 수컷 개가 짝짓기를 할 때 할 일입니다. 암컷 개도 물론 덜 자주 합니다. 개는 또한 가구, 장난감, 사람의 다리 등을 장착합니다.

성행위도 보일 수 있다면 개가 ‘이름 없는’ 행동을 하는 ‘특수’ 장난감입니다. 개도 우리와 같은 동물이며 중성화/정화 수술을 받은 후에도 여전히 성적인 행동을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트레스와 함께 다른 반응이 올 수 있습니다. 제 ‘새’ 개 제시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와 내 다른 개 루이스는 괜찮습니다. 우리는 충돌로 거리를 걷고 달리고 놀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개가 나타나면 Jessie가 루이스 위에 올라타 나와 루이스를 부끄럽게 만듭니다.

그 다음이 가장 설명적이고 표현적인 도미넌스입니다. 강아지와 종종 노령견에게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I AM’ 관계가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

개가 중성화 수술을 받지 않았다면 성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항상 행동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는 없지만, 행동이 끝나면 이웃의 다리에 합류하거나 개 산책 중 작은 개를 때리면 주인 8명과 함께 와야 합니다.

당신의 개가 ‘고정’되었다고 가정하고 훈련으로 좋은 보상을 사용합시다. 혹에 대한 가혹한 치료는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 기본 교육 기술로 돌아갑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신호에 따라 앉고, 와서, 누울 수 있기를 원합니다.

2. 산만 – 공을 잡고 삐걱 거리는 장난감을 넣고 땅콩 버터를 채운 콩.

3.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개가 그렇지 않으며 당신이 전혀 화를 내지 않아도 행동은 변하지 않지만 당신은 당신의 개와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원치 않는 개의 행동과 마찬가지로 훈련의 이점을 배우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삽시간에 보상을 받을 것이며 원치 않는 행동을 바꿀 것입니다.

개를 만지는 것으로 알려진 개 혹은 나쁜 행동이며 개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그렇게 합니다. 그것은 성적인 것일 수도 있고, 스트레스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통제될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이 나쁜 습관을 멈추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행동 변화의 핵심은 기본 훈련으로 돌아가 강아지가 적절한 행동을 했을 때 보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