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행동 시리즈 4 – 개는 왜 짖는가?

강아지 울음을 그치게 하는 비결이 알고 싶으신가요? 강아지의 행동을 이해하여 이를 달성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팁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개가 우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무엇을 이해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종종 짖는 것은 외로움, 지루함, 분리 불안, 다른 개에 대한 반응으로 짖는 소리, 사이렌으로 보이는 소리에 짖는 소리, 또는 단지 그 지역에 있는 다른 개를 보게 하는 신호입니다. 개의 행동을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섹션에서 나는 개가 우는 이유에 대해 몇 가지 문제를 보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개는 왜 짖을까?

개가 우는 것은 자연스러운 행동이지만 일부 개는 다른 개보다 충동과 본능이 강하거나 약합니다. 개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서로 다를 뿐입니다. 어떤 개는 사이렌처럼 방아쇠를 당기면 짖지만 다른 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개는 사이렌의 근원과 의사 소통의 필요성을 느끼고 늑대라는 오래된 말에 대답하고 멀리서 의사 소통하는 개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개가 많이 우는 것은 재치에 지쳐서 놀이, 사랑, 관심이 필요하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개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거나 스스로 즐겁게 지낼 수 없어야 합니다. 개가 울어서 주의를 끌려고 한다면 음식, 물, 장난감 또는 우정과 같은 환경에 무언가가 빠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누구나 때때로 늑대를 사랑하지만 개가 많이 울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내 최고의 팁을 사용하십시오.

  • 팁 번호 1

강아지가 앉아서 TV를 보고 있더라도 더 많은 시간을 강아지와 함께 보내십시오. 개는 주인과 유대감을 좋아합니다. 강아지가 당신과 함께 있는 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난감과 씹는 음식을 제공하십시오. 강아지의 말을 자주 들어주세요. 당신의 개는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덜 울 것입니다.

  • 팁 번호 2

당신의 개를 초대합니다. 그의 시야를 넓히고 그의 마음에 영감을 주는 여행으로 그를 데려가십시오. 운동과 정신적 명상은 두 사람 모두에게 편안한 저녁과 밤을 선사할 것입니다.

  • 팁 번호 3

놀이로 반려견의 삶을 풍요롭게 하세요. 그의 장난감을 가져가지 마십시오. 그의 삶에 참여하고 개가 좋아하는 일을 하십시오.

제 조언은 건강한 개들이 늑대처럼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개가 나쁜 행동을 보인다면 당신의 강아지는 일반적인 강아지 행동 조언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개는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분리불안이 대표적이다. 이 울음은 보통 속도, 파괴, 금단, 우울증 또는 기타 스트레스 징후와 같은 분리 불안의 적어도 하나의 증상을 동반합니다.

이제 반복하겠습니다.

수천 년이 지난 후에도 개는 여전히 야생 본능을 떨칠 수 없습니다. 좋은 개 손질의 핵심은 늑대와 강아지의 동물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개가 실제 개처럼 행동할 권리를 이해하고 그의 생각과 행동에 맞는 또 다른 출구를 제공하여 그의 거친 면이 충족되도록 하십시오.

개 행동의 이 에피소드, 특히 개가 우는 이유에 관한 에피소드를 즐기셨기를 바랍니다. 이 노래가 마음에 들면 내 YouTube 채널인 Dog Behavior Videos를 구독하세요.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 기사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좋아요, 공유,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다음 시간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