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품종 비교 – 적합한 애완 동물 찾기

애완 동물을 입양하기 전에 가족, 다른 애완 동물 및 생활 방식에 맞는 강아지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개 품종을 조사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개 품종에 대해 설명합니다.

세인트 버나드

세인트 버나드라고도 불리는 세인트 버나드. 베른하르트훈트(Bernhardshund)와 스위스에서 개발된 대형 작업 그룹견 알파인 마스티프(Alpine Mastiff). 그것은 원래 승려들이 잃어버린 여행자를 찾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오늘날 이 견종은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수색 및 구조에 사용됩니다.

세인트 버나드는 키가 24~28인치이고 무게가 110~200파운드인 대형견입니다. St.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쿠조 견종으로 버나드. 그들은 오렌지, 얼룩, 빨강, 흰색 및 검은 색의 여러 가지 패턴이있는 짧거나 중간 길이의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잉글리시 코카스파니엘

잉글리시 코커 스패니얼은 웨일스의 총잡이입니다. 아메리칸 코커 스패니얼과 마찬가지로 잉글리시 코커 스패니얼은 스패니시 스패니얼의 후손입니다. 그들은 숨어있는 닭을 몰아낼 수있는 사냥개가됩니다. 오늘날 그들은 여전히 ​​사냥개로 사용되지만 인기 있는 가족견이기도 합니다.

이 품종을 돌보려면 일주일에 적어도 세 번은 털을 빗질해야 합니다. 사냥이나 훈련 소풍 후에 털을 빗어주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렇게 하면 털에 얽혀 있을 수 있는 가시나무, 가시, 곤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가 길기 때문에 귀에 감염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청소해야 합니다.

시츄

국화견이라고도 불리는 시추는 티베트에서 유래한 장난감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아마도 페키니즈와 티베트 마운틴 도그를 교배하여 개발되었을 것입니다. 키가 8~11인치에 불과하고 무게가 8~15파운드인 작은 개입니다. 그들은 긴 콧수염과 수염과 함께 길고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색상과 조합으로 제공됩니다. Shih Tzu는 온화하고 충성스러운 애완 동물로 혼자 사는 사람들은 물론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좋습니다.

독일 셰퍼드 개

Alsatian 또는 Deutscher Schaferhund라고도 불리는 저먼 셰퍼드 독은 군용견으로 자란 독일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아마도 산악견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오늘날 이 개는 가족 애완 동물, 경비견, 서비스 개 및 경비견으로 사용됩니다.

이 품종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종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개와 매우 다릅니다. 수컷은 암컷보다 약간 큽니다. 그들은 24인치에서 26인치 사이이고 암컷은 22인치에서 24인치 사이입니다. 이 품종의 체중 제한은 75~95파운드입니다. 그들은 금색, 흰색, 검정색, 황갈색 및 회색 색상의 중간 길이의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뒷면의 검은색 마스킹과 오버레이는 이 종의 일반적인 표시입니다.

케언 테리어

케언 테리어는 영국 견종의 작은 품종입니다. 이것은 오즈의 마법사에서 토토를 연기하는 데 사용되는 개 유형입니다. Cairn Terrier는 아마도 White Terrier와 Black and Tan Terrier의 교배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키는 10~12인치이고 무게는 보통 13~16파운드입니다. 중간에서 긴 겉털과 부드럽고 조밀한 속털이 있습니다. 블랙, 그레이, 레드, 브라운, 밀, 크림 색상이 있습니다.

케언 테리어를 돌보려면 매주 털을 빗질하거나 빗질해 주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옷을 자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손톱을 자르고 이를 닦아야 합니다. 이 개를 행복하게 하고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파기 본능을 사용할 수 있는 파기 상자나 파기 구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안마당. 이 품종의 개는 많은 운동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울타리가 있는 마당에서 놀고 공원에서 당신과 함께 산책하는 자유 시간을 많이 즐깁니다.

노리치 테리어

영국 품종인 노리치 테리어는 한때 노퍽 테리어와 함께 그룹화되었습니다. 귀로 이 두 개의 유사한 품종의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Norwich Terrier의 귀는 서 있고 Norfolk Terrier의 귀는 아래로 떨어집니다. 이 품종은 테리어 그룹에 속하며 오늘날에는 땅을 파는 동물 사냥꾼과 가족 애완 동물로 사용됩니다.

Norwich Terrier는 키가 10인치인 귀여운 강아지입니다. 무게는 11파운드에서 12파운드 사이여야 합니다. 털은 단단하고 곧으며 짧거나 중간 길이입니다. 이 개는 빨강, 검정, 황갈색, 밀, 그리즐을 포함하여 노퍽 테리어와 동일한 코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태퍼드셔 불 테리어

Staffordshire Bull Terrier는 Smooth-Coated Terrier를 Old English Bulldog 및 아마도 Black and Tan Terrier와 교배하여 개발 한 영국 테리어입니다. 그들은 원래 황소 베이터로 개발되었으며 일부 전투 본능이 여전히 남아있어 다른 개와 싸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Staffordshire Bull Terrier는 키가 14~16인치이고 무게가 24~38파운드인 작은 개입니다. 그들은 엷은 황갈색, 검은 색, 회색, 빨간색 및 흰색 음영으로 제공되는 짧고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품종의 건강 문제 중 일부는 호흡 문제, 백내장 및 과열 문제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