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품종, 강아지 및 구조 선택 – 당신에게 적합한 개를 선택하는 방법

내가 곧 개 주인이 되는 사람에게 하는 질문은 “나에게 가장 적합한 개 품종은 무엇입니까?”입니다. 또는 “Staffy는 똑똑합니까?”, “Mastiff는 공격적입니까?” “잭 러셀 미쳤어?”

이제 이 좌석을 쥐어짜는 질문에 답하기 전에 여러분 모두가 곧 개 주인(또는 많은 개 주인)이 저에게 큰 호의를 베풀기를 바랍니다. 먼저 심호흡을 하세요. 이제, 당신의 품종에 대한 고정관념을 선반에 놓고, 구조견 공포 이야기를 계단 아래에 놓고, 화창한 강아지의 이상을 그들이 들어왔던 반짝이는 선물 포장에 다시 넣으십시오.

이제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집중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자신에게 정직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개라면(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처음으로 개를 돌보는 것을 의미함) 경험이 덜한 사람보다 개를 준비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 이전의 모든 개 소유자가 무지의 개 소유권 기차를 탈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연구를 수행하고 실수를 방지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슈퍼 개 소유자는 조심하십시오. 마지막 개를 훈련시키는 데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고 그가 슈퍼스타인 경우 다음 빅토리아 스틸웰이 되지는 않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에너지 수준이 낮은 “빠른 이동” 개를 찾을 수 있으며, 적어도 한 달 동안 위탁 가정에서 살고 있는 나이든 구조견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모두 생각하지 않는 척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하지만…나는 어렸을 때부터 내 강아지를 키우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따라서 다음은 적합한 강아지를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 동물이 학대, 사육 및 버려지는 강아지 공장/농장에서 강아지 생산을 승인하지 않는 한 애완 동물 가게에서 강아지를 사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가 자고 먹는 곳에서 배변하는 법을 배우는 강아지를 얻을 수 있으며 당신은 강아지에게서 그것을 훈련시킬 수 없습니다(위생에 대한 타고난 본능 때문에). 질병은 애완동물 가게 강아지, 유전적 돌연변이, 그리고 당신의 개가 창 라벨이 약속하는 개로 자라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사실의 또 다른 큰 요인입니다.
  • 평판 좋은 사육사를 찾으십시오. 많은 질문을 하고 부정 행위의 징후가 있으면 마일을 실행하십시오.
  • 당신이 강아지를 직접 볼 수 있는 사육사에게만 구입하고, 양쪽 부모는 아닐지라도 적어도 어미는 어미를 볼 수 있습니다.
  • 좋은 브리더는 인간의 삶에 익숙한 강아지를 집에 키울 것입니다(차고나 세탁실에 갇히지 않음).
  • 쓰레기에서 강아지를 선택할 때 그들이 서로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보십시오. 다른 에너지 수준을 보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개 주인이거나 상대적으로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 또는 초급 훈련에 전념하지 않는 사람(기본 훈련 이상으로 개에게 도전하는 사람)이라면 뛰어다니는 강아지가 아닌 더 편안한 강아지를 선택하십시오. 당신과 다른 강아지.
  • 반면에 수줍어하고 움츠러드는 구석에 있는 귀여운 꼬마 “멍청이”를 조심하세요. 이 런트는 다른 새끼를 잘 다루지 않으며 불안하고 매우 두려워하며 반사회적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강아지 행동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다면 이 강아지를 불쌍히 여기지 말고 키우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약속대로 품종에 대한 2 센트가 있습니다. 품종은 개가 자랄 때 어떻게 행동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슬플 때 Malamute는 Maltese Terrier가 하품하는 곳에서 짖을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유전학은 여기서 퍼즐의 일부일 뿐입니다. 따라서 개가 사회적으로 풍요로운 환경(많은 놀라운 사람, 장소, 소리, 광경 및 냄새에 긍정적으로 노출됨)에 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개의 유전적 특성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로. 따라서 우리 모두는 특정 품종으로 인도하는 뭉툭한 가슴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베르만이 건방진 가젤처럼 개 공원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것을 볼 때마다 가슴이 뛴다.

그렇긴 하지만, 나는 내 squish를 볼 정도로 눈이 멀어서 나가서 Doberman 강아지를 샀습니다. 나는 작업 약속과 생활 상황이 작고 나이가 적은 구조견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스퀴시가 당신을 어떤 방식으로 데려가든, 품종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품종 소유자와 이야기하고, 사육자와 쇼를 방문하고, 가능한 한 많은 개를 만나는 것입니다. 또한, 특정 유형의 웹사이트와 책에 있는 이상주의적인 문구를 주의하여 고정관념을 깨도록 하십시오.

품종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핵심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 에너지 수준 – 당신은 지금 얼마나 활동적이며 그 품종의 평균적인 개는 얼마나 활동적입니까? 같거나 개가 당신보다 덜 활동적이어야 합니다.
  • 사교성 – 유전적으로 사회적 경향이 덜한 개(다른 이상한 사람 및 개와 어울리기)는 강아지일 때 더 많은 사회화가 필요합니다. 정상적인 강아지는 생후 14주 이전에(예방접종 문제로 인해 집을 나서는 것이 안전하기 전에) 최소 100명의 낯선 사람(많은 남성과 어린이 포함)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해야 합니다. 가드 품종 및 기타 “독립” 품종은 이 부서에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반사회적 개는 불안한 개이며 다른 개, 낯선 사람, 특히 어린이와 안전하게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반사회적 행동에는 물러서기, 숨기기, 으르렁거리기, 짖는 것 및 사람, 장소 및 개 주변에서 두려움이나 불확실성의 기타 징후가 포함됩니다. 내가 이 분야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전문성을 갖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 지능/훈련 가능성 – 저는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개 품종 중 하나가 훈련 가능성으로 자주 선택되는 래브라도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이 지능에는 마음에 도전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이 따릅니다. 또는 자기 만족 활동(짖기, 땅 파기, 냉장고 습격)을 찾는 쉽게 지루해하는 개가 됩니다. 종종 높은 지능에는 높은 에너지가 수반됩니다(높은 학습 능력을 낳기 위해)
  • 몸단장 필요 – 매일 개를 빗질할 시간이 있습니까? 아니면 매주 – 2개월 유지 관리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까?
  • 크기 – 이것은 다른 모든 요소가 적절하게 처리되기 때문에 가장 덜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 목록에서 마지막입니다. 물론, 다루기 힘든 큰 개는 작은 개보다 다루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나는 매일 산책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밖에서 더 많은 목줄을 풀고 노는 시간이 허용되는 한 큰 개도 작은 공간에서 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더 행복하다고 생각합니까? 공원에서 매일 2번의 산책과 45분의 자유놀이 시간이 주어지는 아파트의 대형견, 또는 하루 20시간 라운지에서 자고 실내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지는 대형 하우스의 소형견 뒤뜰. 자신을 재생하려면?

그리고 각 품종과 한배 새끼 내에서 위의 모든 요소에 많은 차이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영원히 계속할 수 있기 때문에 구조견의 세계를 여기에서 탐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질문이 있으면 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추악한 세상에서 개를 구해줄만큼 친절한 사람은 내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무고한 동물의 생명을 구했다는 사실이 당신을 멈추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 구조견의 행동과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본색을 보여주지 않은 강아지와 달리)
  • 호환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기존 애완 동물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친구를 시험 운전에 데려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구조 기관에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반환 정책을 허용합니다.
  • 당신의 눈으로 모든 건강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에게 적합한 개 또는 강아지를 선택하는 방법”에서 집중 과정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편견과 강아지의 가치관은 그대로 간직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내리는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못생기고 사나운 개조차도 아름다운 애완동물이 될 수 있으며 가장 아름답고 순종적인 개조차도 악몽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선택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으면 전문 개 조련사/행동 전문가의 지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사육자 설문지를 보려면 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