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자원 보호

리소스 모니터링은 특정한 것을 제어하거나 모니터링하기 위해 일부 개가 필요하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음식 그릇, 장난감, 영역 및 사람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저항 문제를 보이는 개는 접근할 때, 물체를 꺼내려고 할 때 또는 만질 때 종종 얼거나 움찔하거나 튕깁니다. 최악의 경우 개는 이러한 경고를 무시하고 실제로 물게 됩니다.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돌보는 것은 개 행동의 매우 훌륭하고 자연스럽고 필요한 부분입니다. 결국, 생존은 대부분 음식과 같은 것을 만들고 다룰 수 있는 능력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은 집, 자동차, 보석 등 자원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개가 집에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사람의 보살핌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필요하지도 않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해야 합니다.

일부 개는 다른 개보다 자원을 보호하는 데 더 강한 유전적 소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행동 문제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본성과 보살핌이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경비견 문제는 사람들이 (법적으로는 아니지만) 물건을 보호하도록 허용한다는 단순한 사실에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물건을 집어 들고 구석으로 뛰어가서 씹는 것이 허용되는 작은 아이는 그렇게 하는 것이 자신의 권리라고 생각할 수 있으며 누군가가 무언가를 되찾으려 할 때 손에서 싸우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일어났습니다.

우리 모두는 개를 너무 사랑해서 종종 개에게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들은 주의를 끌기 위해 우리나 소파 위로 뛰어오를 수 있고,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 바구니가 있고, 그들이 우리에게 미친 듯이 짖어대더라도 우리는 그들에게 음식과 물을 줍니다. 어떤 경우에는 공격적이고 밀도록 허용된 개가 집에서 원하는 것을 통제하는 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친절하게 죽이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즉, 행동 문제가 발생하도록 허용하는 지점까지 개를 데려가지 마십시오. 모든 개는 사람의 자원을 돌보지 않는다는 명확한 이해가 있을 때 더 귀여울 것입니다.

모든 행동 문제와 마찬가지로 치료보다는 예방에 집중하는 것이 항상 더 쉽고 안전합니다. 당신의 반려견이 이미 면역 문제가 있다는 징후를 보였다면 개인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보상 기반 트레이너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예방을 위해 우리는 우리 개들이 개에게 오지 않아도 되는 것을 피할 뿐만 아니라 좋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 경우 제품 출고를 요청하면 즉시 대응합니다.

제어 – 제어는 연습에서 문제를 예방하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귀하와 귀하의 집에 들어오는 귀중한 자원을 귀하가 통제하고 있음을 개가 이해하도록 돕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제어는 개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목줄을 매고 걷는 것을 포함하여 개와 함께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매일 연습하는 것입니다. 행동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할 때 처음에는 제어를 적용한 다음 강아지의 진행 상황에 따라 점차 줄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개가 요청했을 때 개가 기꺼이 물건을 놓아준다고 느끼면 더 이상 감독을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개가 집에 있고 예방하려는 다른 조명 행동 문제가 없다고 가정합니다. 또는 해결).

1. 목줄 감독: 당신이 집에 있을 때 개가 근처에 목줄이 매겨져 있는지 또는 당신이 그를 안거나 밟았는지 감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훌륭하고 효과적인 관리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가 목줄을 풀고 씹기에 부적합한 것을 잡으면 다시 되찾기 위해 쫓아가야 합니다. 이 상황은 당신에게서 떨어져 놀고 돌보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부적절한 행동을 조장할 것입니다.

2. 단기: 상자, 우리 또는 애완동물 방에서 개를 조용히 둘 수 없을 때.

3. 자원 관리 – 아마도 훈련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입니다. 반려견이 삶에 필요한 것들을 관리하는 것은 반려견이 반려견이 관심을 갖는 이유를 이해하고 반려견이 원하는 것을 식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인생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공짜로 얻는 개는 당신(그리고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이 왜 중요한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강아지 리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음식

– 장난감

– 기억하다

-생명 보상(문 밖으로 나가기, 다른 개들과 놀기, 소파에 앉기 등과 같이 개가 원할 수 있는 모든 것).

개에게 자유 범위를 허용하지 않고 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개가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을 가르치는 방법으로 앉기, 눕기, 오기 등과 같은 훈련 기술을 사용하여 여기에서 모든 것을 제어하십시오. 즉, 배를 문지르기 전에 앉으라고 하고, 저녁 식사 전에 목표물을 건네주고, 산책을 나가기 전에 흔들어 달라고 하는 등입니다.

교육 – 위에서 설명한 대로 관리 기술 개발에 집중하면 방어 기반 방어 전략을 수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1. 씹는 장난감과 뼈 나누기 – 개를 씹는 장난감으로 목줄을 매십시오. 당신이 한쪽 끝을 잡고 있는 동안 당신의 개에게 씹는 장난감을 주어 탐험하고 씹도록 하세요. 몇 초 후에 그것을 제거하고 당신의 개에게 손에 작고 공기가 잘 통하는 간식을 주십시오. 이 게임을 마치면 20개의 씹는 장난감을 놓고 천천히 개가 더 오래 씹게 한 다음 가져가서 간식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지만 당신과 당신의 개를 위한 훌륭한 대화형 게임입니다. 항목을 영구적으로 가져가 더 유익하지 않은 경우 동등한 가치의 장난감/장난감/치료로 교체함으로써 개는 항상 당신이 그렇게 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2. 음식 보너스 – 시간이 있을 때 개에게 음식의 적어도 일부를 손으로 먹이십시오. 이런 식으로 몇 개의 조각이 들어 있는 그릇을 바닥에 놓고 손을 뻗어 그것을 치우고 한두 조각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릇을 내려놓고 음식을 던진 후 그릇에 닿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릇에 도달했을 때 때때로 줄 수 있는 여분의 돈, 고가의 물건을 가지고 일해야 합니다.

3. 다른 장소에서 다른 물건으로 연습 – 이 사업을 다른 장소에서 가능한 한 많이 하고 가능한 한 다른 물건으로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반려견이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법을 배우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