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사료 비교가 어려운 이유 – 개 사료 라벨을 이해해야 하는 이유

식료품점의 애완동물 사료 코너를 돌아다니다 보면 개 사료를 비교하기가 어렵습니까? 개 사료의 라벨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외국어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사실을 분석할 수 있는지 봅시다.

AAFCO(American Feed Control Officials)는 미국에서 동물 사료에서 발견되는 성분의 품질과 안전성을 감독하는 산업 단체입니다.

AAFCO는 애완 동물 사료로 허용되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테스트합니다. 문제는 그들이 모두 건강한 경우 높은 성분과 낮은 성분을 테스트한다는 것입니다. 왜요? 소비자들은 더 높은 가격에 반려동물 사료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비교하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입니다. 레이블을 읽는 방법을 배우지 않으면 올바르게 추정할 수 없습니다.

물론 개 사료 라벨에는 제품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명사는 다음과 같은 원시적인 것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양고기 저녁 식사 또는 다음과 같이 음식이 만들어지는 개의 유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행복한 개 유아식 또는 행복한 개 에스시니어 다이어트.

그건 그렇고, 성분은 무게로 측정됩니다. 따라서 고기에 대해 25% – 25%라는 것은 총 중량의 25%를 의미합니다.

이제 제품에 다음과 같은 특정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는 경우 행복한 개 암소, 약은 특히 소로 만들어야 합니다. 통조림 사료에는 쇠고기 70%, 건조 사료에는 쇠고기 95%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둘의 차이점은 통조림 식품에서 발견되는 수분 무게입니다.

이제 이것이 까다로워지는 곳입니다.

상업적 글쓰기가 다음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는 경우 저녁 식사, 공식 또는 명소 — 치킨처럼 저녁암소 바지공식 — 그러면 백분율이 변경됩니다. 이 용어를 사용하면 제품에는 지정된 값의 25%만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치킨에 들어가는 재료는 공식 닭고기는 25%만 함유할 수 있습니다.

개 사료를 비교할 때 이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면 개 개 쇠고기 저녁 식사 당신은 단지 25%의 쇠고기, 다른 재료의 75%를 구성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개 사료 라벨을 읽고 알아봅시다.

성분이 무게의 내림차순으로 나열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따라서 젖소의 사료 지수는 다음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쇠고기 저녁 식사 – 재료: 옥수수, 고기, 뼈, 밀, 쇠고기.

당신은 애완용 쇠고기를 먹이고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애완용 쇠고기는 대부분 옥수수와 고기를 먹고 있습니다(고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기사에서 – 끔찍합니다!).

자, 조금 더 혼란스럽게 하자면, 본문에서 그 단어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달콤한 (치킨처럼 달콤한 너겟) — 그러면 모든 규칙이 적용됩니다. 언급된 재료(이 경우 닭고기)의 특정 부분이 식품에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공식이 중요하다 포함 어딘가에 믹서.

의심할 여지 없이, 개 사료 라벨을 읽지 않고 성분이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완 동물을 위한 저녁 식사를 찾을 때까지 개 사료를 비교하고 하나의 징후와 다른 징후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