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사료 계획 – 모든 개 애호가가 알아야 할 사항

사람의 가장 친한 친구는 종종 한 사람의 삶에서 가장 친밀한 동반자가 되어 가족의 중요하고 사랑받는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개를 잃는 것은 매우 슬플 수 있습니다. 겉보기에 건강해 보이는 개의 죽음은 견디기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개를 독살한 책임이 당신에게 있다는 말을 들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온라인 보고서에 따르면 개 사료 회사에서 구입한 음식이 사랑하는 애완 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개 사료 조리법을 변경할 필요가 있으며 다음은 그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때때로 독성 화학 물질로 가득 찬 개 사료의 부족으로 인해 애완 동물의 사망 및 질병의 원인을 지적합니다. 필요한 영양소 없이 이러한 상업용 개 사료를 장기간 섭취한 결과, 개가 자신이 살고 있는 환경에 과민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취약하다는 것은 내부에서 약하다는 것입니다.

40가지가 넘는 잘 알려진 보충제가 있으며, 반려동물 식품 제조업체는 제품에 충분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음을 고객에게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개별 식품에 대해 12가지 영양소에 대한 주장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많은 종류의 사료가 부족할 경우 잘못된 안전감과 반려동물 사료에 대한 의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손상을 일으키는 다른 상업용 개 제품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해 제품에 첨가되는 방부제는 신장과 같은 내부 장기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해를 입히는 것은 수비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6가지의 독성 화학물질을 발견했습니다. 이 화학물질은 암, 심각한 장기 부전, 심각한 장애, 면역 체계 붕괴 및 행동 문제를 유발하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인간을 위한 음식을 만드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상업적인 개 사료에서 발견되었으며, 그 정보는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애완 동물에게 무엇을 먹이고 있는지 알기 위해 개 사료 조리법에서 대안을 찾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스스로 추가하지 않은 것을 나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무화학 및 방부제 무함유’라고 주장하는 브랜드조차도 여전히 방부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잘못된 정보가 지속됩니다. 예를 들어 정육점에 들어간 방부제는 매장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놀라운 사실은 반려견의 사료에 죽은 동물, 특히 강간당하고 사육장으로 보내진 고양이와 개가 포함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스엔젤레스에서만 약 200톤의 죽은 동물을 보내 펜토바르비탈 나트륨 제제로 안전한 인공 동물을 죽였습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전달 시스템에 대한 내성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애완 동물 사료의 마무리에 사용됩니다.

이렇게 심각한 개 살생 사실이 게시되면서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개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단계는 동물 사료 사용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 사료 구매를 완전히 중단하는 것이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레이블을 주의 깊게 읽고 가장 좋은 것을 찾는 방법을 배우고 집에서 만든 개 요리법을 개 식단에 도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반려견 사료 플랜은 식단뿐만 아니라 운동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지식과 반려견 사료 레시피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http://www.homemadedogfoodsecrets.info]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미식가 및 유기농’ 식품의 비밀을 포함하여 건강한 요리법뿐만 아니라 구입하는 애완동물 사료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에 대한 중요하고 때로는 놀라운 정보입니다. 결국, 우리 모두는 애완동물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오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개에게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고 고통스러운 조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약물로부터 개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야 할 것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