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비만에 대한 수의학적 조언 – 개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실용적인 제안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도 체중이 증가하여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관절염과 같은 고통스러운 관절 및 인대 질환이 주요 관심사이지만 개는 당뇨병 및 심장병을 포함한 다른 많은 질병의 위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과체중이라고 의심되면 집에서 두 가지 간단한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에서는 개의 갈비뼈에 손을 매우 부드럽게 올려놓으십시오. 부드럽게 누르십시오. 갈비뼈가 살짝 느껴지면 정상 체중이고, 갈비뼈가 잘 정의되어 있으면 저체중이고, 갈비뼈가 전혀 느껴지지 않거나 갈비뼈를 느끼기 위해 세게 눌러야 한다면, 당신의 개는 과체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가정 테스트는 개의 척추를 보는 것입니다. 척추가 주변 조직보다 낮으면 반려견이 과체중일 수 있습니다. 북부 기후의 개는 종종 계절에 따라 체중이 증가하지만 이는 정상이며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박사. 위스콘신 주 매디슨에 있는 Companion Animal Hospital의 DVM인 Kietra Kay는 다음과 같은 제안을 합니다.

1. 개의 일일 식단을 모니터링합니다. 여기에는 개가 먹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생가죽, 개 간식, 개 사료, 사람 음식 및 뼈와 같은 씹을 수 있는 간식. 당신의 개가 고양이 사료를 먹어 치우거나 이웃에게서 간식을 받고 있습니까? 일부 인간 식품은 적당히 사용하고 고지방, 단백질 및 포도(포도는 신장 독성을 유발할 수 있음)를 피하는 한 개에게 괜찮을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체중이 걱정되거나 체중 증가의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없거나 좋은 식단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수의사와 약속을 잡으십시오. 반려견의 음식 일기를 가져오세요. 지난주에 반려견이 먹은 일일 목록입니다. 반려견이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을 시작하면 한 달에 한 번 체중을 측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운동 팁. 겨울에는 동물을 최대한 많이 걷게 하십시오. 개는 사람보다 추위를 더 잘 견딘다. Staffordshire Terriers, English Bulldogs 또는 Great Danes 등과 같이 얇은 털을 가진 개를 제외하고. 얇은 털을 가진 개가 있다면 개 코트와 부츠가 추운 날씨의 산책이나 노는 시간을 견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날씨가 나쁠 때는 실내에서 놀고 운동하면서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개에게 좋습니다. 계단이 없거나 신체적 장애가 있는 경우 실내 놀이 공간이 좋은 강아지 보육원을 찾으십시오. 반려견의 겨울 피트니스 계획의 일환으로 매일 애견 미용을 사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여름 동안, 당신의 개가 다른 개를 좋아한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이 재미있게 놀고 여분의 파운드를 태울 수 있도록 개 공원이나 개 수다방을 이용하세요.

3. 강아지의 모든 변덕에 굴복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항상 아이에게 아이스크림을 주지 않는 것처럼 우리는 강아지와 함께 제지되어야 합니다. 반려동물의 필요에 민감하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좋지만, 반려동물이 오래 건강하게 살기를 바란다면 때때로 반려동물의 구걸을 무시해야 합니다.

4.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체중 문제에 민감합니다.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체중에 대해 우려를 표시하는 경우 이는 귀하가 관리인이 나쁘거나 부주의하다는 표시가 아닙니다. 대신 개선할 수 있는 건강 문제로 생각하십시오. 박사의 고객 중 한 명. Keitre에게는 사과와 완두콩 간식으로 살이 찌는 작은 개가 있었습니다. 150파운드인 사람의 경우 이러한 항목은 빠르게 연소되지만 작은 강아지의 프레임에서는 추가 무게가 쌓입니다.

박사의 조언 외에도. 카야, 더 짧지만 더 자주 걷는 것을 고려하고, 개 사료의 지방과 섬유질 함량을 확인하고,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면 보행기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차고가 있지만 울타리가 쳐진 마당이 없는 경우, 약 30분 동안 차를 외부에 두고 하루에 한두 번 밀폐된 차고에서 개와 놀 수 있습니다.

많은 질병과 마찬가지로 반려견 비만을 빨리 진단하고 치료할수록 반려견의 건강이 더 빨리 개선됩니다. 수의사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개인화된 체중 감량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박사. Kietra Kay는 남부 위스콘신 출신으로 UW-Madison에서 DVM을 졸업하고 8년 동안 수의학을 실천해 왔습니다. 박사. Kietra는 말과 함께 일하고 치료한 경험이 있지만 애완 동물과 함께 일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Dr. Kay는 매디슨 위스콘신에 있는 Companion Animal Hospital에 그녀의 진료를 바쳤습니다. 그녀는 또한 Dane County Human Rights Association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