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불안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정상적인 반응은 사람이 식욕 상실이나 평소 활동에 대한 관심 상실과 같은 행동 변화를 보이는 개에게 노출되었을 때, 이전 자극에 대한 반응이 없거나 다른 비정형적인 행동이 우울증으로 동물을 “진단”하는 것입니다. . 당신의 반려동물에게서 위와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인간과 개의 우울증 사이에는 유사점이 있지만 너무 쉽게 만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살아가면서 특정한 상황에 직면할 때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매우 우울한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사실, 오늘날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로 인해 우울증은 흔한 의학적 진단이 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무엇입니까? 나는 우리가 몇 가지를 말할 수 있고 당신이 읽을 때 당신의 삶에서 그 중 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우울증
  • 실업
  •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 경제적 어려움
  • 기회가 없다
  • 관계 문제
  • 직장에서의 문제와 상실에 대한 두려움
  • 다치게

위의 모든 수를 생각할 수 있다면 “변화”라는 개념이 떠오릅니까? 일이 잘 풀릴 때 다른 생각을 할 필요가 없겠죠? 글쎄요, 예외가 있을 수 있지만 당면한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지금 가고 싶지 않습니다.

American College of Veterinary Behaviorists의 전무이사인 Bonnie Beaver DVM은 수의사들은 개가 사람들과 같은 방식으로 우울증을 앓고 있는지 실제로 알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텍사스 A&M 대학 수의과 대학의 소규모 클리닉에서 동물 행동을 전문으로 하는 비버는 “우리가 그들에게 물어볼 수 없기 때문에 알기 어렵다”고 말했다. “하지만 의학에서는 설명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버는 반려동물이 특히 변화의 시기에 우울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개가 장기적인 우울증에 시달리는 경우는 드물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람이 인생에서 직면하게 될 가장 일반적인 변화 중 몇 가지를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개 우울증 자체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 개의 행동 변화를 관찰할 때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치료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 수의사, 조건. 우리는 문제를 너무 쉽게 혼동할 수 있으며 위험한 실수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합니다. 신체적 문제를 버리는 것입니다.

우리 개는, 특히 한동안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우리가 가르치는 “삶의 방식”에 익숙합니다: 먹이를 주고, 운동하고, 놀고, 가족과 함께 사랑과 재미를 가르칠 시간, 여행 그리고 아마도 다른 개 . 친구

이러한 변화가 상당한 방식으로 발생하면 개는 위에서 언급한 증상 중 일부에 반응하고 즉시 우울증을 앓고 있는 가족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집에 항상 한 마리 이상의 개가 있는데 그 중 한 마리가 갑자기 죽는 경우입니다. 당신이 주인으로서 애완동물의 죽음을 애도한다면 그 친구는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그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지 우리에게 직접 말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다를 것이 없습니다. 그가 하는 일은 우울증과 같은 행동으로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우리 동물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조차 하지 않고 일어나는 다른 변화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우리는 방금 결정했고 그게 다입니다. 위의 사항 외에도 우리는 새 동물을 집에 데려오기로 결정하거나, 우리가 혼자 있고 개가 우리와 단둘이 있었다면 즉시 여기서 우리는 사랑에 빠지고 갑자기 새로운 사람이 가족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우리가 아이 없이 결혼했고 새 아이가 막 도착했다면, 그것은 또한 우리가 고려하고 그가 그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돕기 위해 거기에 있어야 하는 우리 개의 삶에 직접적이고 중요한 변화입니다.

예를 들어, 개 주인이 바로 그 사람이라는 이러한 사례가 많이 기록되었습니다. 주인과 개가 있는 경우도 다루지 않겠지만 거기에는 실제 관계가 없습니다. 개는 도구일 뿐이고 그게 전부입니다. 우리는 주인과 개 사이에 존재해야 하는 사랑, 존경, 우정에 기반한 진정한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인이 죽으면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 때처럼 동물도 죽음에 대해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개 우울증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사람들과 같은 방식으로, 나는 그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무것도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일 때 개에게도 우울증에 대한 약물을 투여할 수 있지만 그것이 마지막 단계가 되어야 합니다.

심리학의 원리를 사용하여 개가 스트레스를 극복하도록 돕는 방법으로 사랑과 애정을 나타내지 않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정반대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울한 상태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고 개는 적절한 것과 혼동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즉, 개와 동의하고 그가 가진 모든 긍정적인 반응을 뒷받침할 상황을 만드십시오. 그렇게 하면 연결이 이루어지고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다시 한 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