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공격성이 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오늘 밤 나는 다른 개에 대한 깊은 두려움으로 다른 개 주위에서 짖는 데 문제가 있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의 주인이 그를 어디로 데려가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개를 보고 짖고 으르렁거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는 이 작은 개를 위해 큰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그의 주인이 그를 차에서 내린 이후로 그는 울고, 비명을 지르고, 당기고, 좌절했습니다.

캐릭터와 캐릭터의 레벨은 소유자에게 실질적인 관심사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개를 키웠고 그 개는 이제 18개월이 되었으며 분명히 그가 어렸을 때부터 이렇게 행동했습니다.

지금은 어려서부터 이런 행동을 하는 강아지를 키우게 되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인이 오랫동안 내려놓았기 때문입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그리 흔한 동물이 아닙니다. 제가 개를 훈련시켜 온 몇 년 동안 한 줌밖에 보지 못했고 그들은 아름다운 품종입니다.

내 작품을 읽어본 적이 있다면 “우리는 안내할 개를 만듭니다”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이며, 개를 키우기 시작한 초기와 그가 허용한 것에 대해 주인과 이야기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결과 피할 수 없는 패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공평하게 말하면, 당신이 만난 모든 개 주인이 그것을 들었기 때문에 구역질나게 내뱉고 역류하는 일반적인 충고를 따르고 있기 때문에 주인의 잘못이 아닙니다. 만났으니 사실이어야합니다. 조언은 당신의 강아지를 사회화하고 그를 다른 개들에게 소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주인이 이것을 당신의 강아지를 다른 개에게 맡기고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일어나는 일로부터 배우는 것으로 해석한다는 것입니다. 주인은 모든 개가 만나는 모든 개와 잘 지낼 것이라고 믿는 것 같아서 도움이 필요한 나이 많은 개를 만나고 인사하기 위해 새 강아지를 보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강아지들이 무엇을 해야할지 알기를 바랍니다!

강아지 어미가 새끼가 자해하도록 내버려 둘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요. 그는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할 것입니다. 그래서, 새 강아지를 다른 개에게 맡김으로써, 당신은 당신 강아지의 어미를 대신하기에 적합한 대체물이 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해야 하는 것처럼, 그는 단지 개이기 때문에, 그는 당신을 떠나 그가 모르는 늙은 개와 함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보살핌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이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3살짜리가 9-14세 그룹과 놀게 하고 그들을 혼자 두겠습니까? 나는 우리가 돌본 또 다른 아기 인 우리 강아지와 함께하는 것이 여전히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강아지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그가 자급 자족하고 생존을 위해 자신의 지능과 본능에 의존하기 때문에 다른 개들의 회사가 무섭고 불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의 새 가족은 이제 어디에도 없기 때문에 그가 완전히 외롭다고 느끼도록 그가 그를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이것이 아마도 매일 반복되기 때문에 그는 다른 개들이 짖는 것을 피해 달아나면 주인이 그들을 만나서 두려워할 필요가 없도록 그들의 개를 데려간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런 다음이 행동은 짖는 것을 보여주고 다른 개에서 그를 다시 부르려고 시도하는 주인에 의해 지원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상호 작용을 보상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행동을 강화할 뿐입니다. 그래서 더 많이 하고 당신이 이 행동을 더 많이 주면 개가 더 불안해하도록 가르치는 행동이 빠르게 개발되고 이해됩니다. 다른 개.

한 시간 동안 그는 다른 개를 무시하고 주인과 함께 느슨한 리드로 걷고 있었고 이것은 힘, 두려움, 명령, 음식 또는 놀거리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개가 주인이 원하는 행동을 하면 칭찬과 야단법석으로 보상을 받고, 다른 개에게 가면 이런 행동은 주인이 반대 방향으로 걷게 하여 강아지가 따라와서 그 결정에 대해 칭찬과 야단법석을 받습니다. . . 방법을 알면 그렇게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