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건강 관리 – 5가지 최고의 팁!

예방 접종

예방 접종을 절대 피해서는 안 되며 애완 동물 소유자는 개를 얻은 후 가능한 한 빨리 예방 접종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 간단한 예방 조치는 개에게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특정 질병에 대한 동물의 저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일부 개는 다른 개보다 질병과 질병에 더 저항력이 있습니다. 어미의 죽음으로 부모를 잃은 개는 면역 체계가 덜 보호됩니다. 이러한 동물은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특별히 보호되어야 합니다.

치과 건강

수의학적 치과 치료는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장기적 건강을 위해 백신 접종만큼 중요합니다. 개의 치아 건강을 간과하거나 무시하는 것은 치주 질환과 그 질병으로 인한 건강 문제의 호스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문 수의 치과 치료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애완 동물의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중성화 및 중성화

첫째, 용어 설명: 이 절차는 암수 및 수컷 개를 수술로 불임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성화’라는 용어는 애완 동물의 성별에 관계없이 절차를 나타내기 위해 때때로 일반 또는 남녀 공통 용어로 사용됩니다. 개를 키우고 싶지 않다면 중성화 및 중성화 수술이 필수적입니다. 예방 접종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절차는 임상 환경에서 자격을 갖춘 전문 수의사가 수행해야 합니다.

몸단장

개를 손질하는 것은 애완 동물의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간단한 활동입니다! 몸단장에는 무엇보다도 머리를 빗고 다듬고 손톱을 다듬는 것이 포함됩니다. 머리카락이나 손톱 다듬기는 부상을 방지하거나 절차 중에 애완 동물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수행해야 합니다. 발톱 손질은 털 손질과 마찬가지로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충분히 쉽지만 애완 동물의 특정 품종에 따라 털을 손질해야 합니다. 털을 제대로 다듬지 않으면 먼지, 진드기 및 기타 기생충이 털에 축적되어 강아지에게 피부 감염이나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정기 리뷰

애견 검사는 비싼 절차나 애견 소유자에게 부담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재미있어야 한다! 애완 동물과의 상호 작용을 일상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이 상호 작용에는 일반적인 관찰과 물론 쓰다듬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쓰다듬고 “실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지연과 불필요한 고통을 피하면서 치료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징후를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검진과 검진을 받지 않으면 강아지가 알지 못하는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