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건강을 위한 고위 관리 – 풍부한 영양, 운동, 수의 검진 및 보충제

인간과 마찬가지로 강아지도 인간보다 상대적으로 빨리 늙습니다. 개가 나이를 먹으면서 피부와 털의 악화, 근육량 감소, 소화기 문제, 비만, 관절염, 치아 문제, 감염 퇴치 능력 감소와 같은 많은 건강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대형견은 더 오래 사는 소형견보다 나이와 관련된 변화를 더 일찍 경험합니다. 이것은 강아지에게 크기에 따라 노인 식단을 언제 먹여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크기에 비해 개의 나이를 결정하기 위해 따라야 할 표준 지침:

  • 체중이 20파운드 미만인 소형 견종 또는 개 – 7세.

  • 중간 품종 및 21~50파운드 – 7세 개.

  • 체중이 51~90파운드인 대형 견종 및 개 – 6세.

  • 무게가 91파운드 이상인 거대 품종 및 개 – 5세.

저단백 식단을 거부하세요

일반적으로 개가 나이가 들면 단백질이 덜 필요하다고 믿어집니다. 이것은 실제 사실과 거리가 멀다. 노령견은 예전만큼의 단백질을 필요로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노령견은 적절한 단백질 수준으로 촉진되어야 하며 이것이 신부전의 발병 또는 진행에 대한 문을 열지 않습니다. 좋은 근육량을 유지하려면 노령견에게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단백질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칼로리 식단 보장

노령견은 적은 칼로리를 섭취함에도 불구하고 체지방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이로 인해 신체의 이러한 변화는 멈출 수 없으며 에너지 소비 감소 또는 신진 대사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촉발 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체중 증가의 가능성과 비만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저칼로리 식단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단백질 수준을 달성하는 것은 근육 유지를 지원하는 데 중요합니다.

노령견의 식단 변경에 대해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노화는 개의 장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위장 감염의 증상을 나타낼 수 있는 장내 세균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노령견을 위한 식단을 선택할 때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는 FOS(프락토올리고당)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항상 적절한 소화를 돕고 소화 장애를 예방합니다.

비타민 E와 베타카로틴 비율이 높은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비타민 E와 베타카로틴과 같은 항산화제는 신체 조직을 크게 손상시키고 노화의 징후를 유발할 수 있는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노령견 식단에는 이러한 항산화 화합물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많은 양의 항산화제는 노견의 면역 능력의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일관성 유지

노령 애완 동물을 일상적으로 돌보는 것과 관련하여 일관성이 없습니다. 일관된 일상과 함께 만성 질환의 존재 또는 진행을 진단하기 위해 시기 적절한 수의 검진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과 일상의 급격한 변화는 피해야 합니다. 노령견의 일과를 크게 바꾸고 싶다면 점진적으로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요컨대, 노령견은 심리적 변화와 함께 일련의 생리적 변화를 겪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려면 노령견에게 권장되는 적절한 식단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해야 할 두 가지 – 무게와 민첩성. 노령견은 적절한 영양과 최적의 체중뿐만 아니라 동물 병원에서 정기적인 건강 검진이 필요합니다. 이것에 국한되지 않고 신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 보조제를 추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글쎄, 당신의 노령견을 돌봄으로써 당신은 그가 그의 황금기를 행복하게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