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행동을 파악하기 위한 팁 – 2부

다른 개에 대한 공격적인 행동

폭력은 여러 가지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개가 애완 동물의 영역에 오면 많은 공격성이 있습니다.

문제는 또한 성 호르몬일 수 있으며, 여기서 중성화 또는 중성화는 상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이 화를 낼 부모의 침략은 가정을 보호합니다.

당신의 개가 다른 개를 공격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개가 다른 개와 접촉할 때 귀를 기울이게 하십시오. 간식이나 장난감과 상호 작용하고 앉도록 요청하십시오.

애완 동물이 작업을 마칠 때까지 인식하고 방해하여 다른 사람이 다른 개를 걷게 하십시오.

한 마리가 공격적일 때 두 마리를 가르치고, 한 마리에게 이불을 덮고 다른 한 마리가 냄새를 맡으며 익숙해지도록 하고.. 서로 가르칩니다.

사람에 대한 엄격한 태도

개는 가족 구성원으로 취급되어야 하며 가족 구성원 모두의 명령에 복종해야 합니다. 무심코 자신이 무리의 리더라고 개에게 말하지 않도록 하세요. 리더는 먼저 먹고, 먼저 문을 통과하고, 먼저 참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길을 찾지 못하면 공격적인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지배적 인 개는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동물이 가구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실내 줄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동작을 중지하려면 “off”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개를 무시하고 그의 요청이 멈출 때까지주의를 기울이고 앉으라고 요청하면 모든 것이 당신이 지휘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루에 한 번 당신이 그들을 돌볼 수 있도록 개에게 이런 일을 시키십시오.

개는 가족 중 마지막으로 먹어야 합니다. 강아지 사료를 포함한 모든 식사를 먼저 준비하되 음식을 먼저 다 먹을 때까지 주지 마세요. 이것은 리더가 부하보다 먼저 식사를 하는 늑대 무리의 작동 방식과 유사합니다.

또한 당신이 가장 먼저 문 밖으로 나가야 하고 그 다음에는 당신의 개가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개가 당신을 무리의 리더로 생각하도록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Dominant의 공격적인 행동은 도미넌트의 안전에 대한 자신감을 꺾기 위해 잠자는 공간을 폐쇄된 공간이 아닌 열린 공간으로 이동함으로써 억제될 것입니다.

당신이 리더라는 개에게 자신감을 주는 연습을 하세요.

두려움에서

일부 개는 공격적이기 때문이 아니라 무서워서 무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마도 개가 사회화나 학대를 많이 받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들은 두려움에 움츠린 다음 누군가를 물 수 있습니다.

친구를 사용하여 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개가 도우미에게 걸어가서 도우미 없이 간식을 받도록 하십시오. 이 방법을 따르되 완료할 때마다 개가 재활하는 동안 무릎 도우미를 사용하여 변경됩니다. 그런 다음 회복하기 위해 개를 돌이키고 마주합니다. 연습을 통해 개는 자신 있게 행동하는 법을 배웁니다.

돌봄의 나쁜 습관

개는 자신이 무리의 리더라고 생각할 때 소유욕이 강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심지어 주인으로부터도 장난감, 밥그릇, 잠잘 곳을 보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의 음식이나 장난감에 접근할 때 그들의 공격적인 행동에서 물러서지 않도록 하세요.

개를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먼저 개에게 쌀과 같은 정말 좋은 음식을 먹이고, 냄새를 맡게 한 다음 더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고 먹게 하십시오. 개가 개밥 그릇에 당신을 환영할 때까지 며칠 동안 이것을 하십시오. .

지배적 인 개는 소파 나 침대와 같은 자기 장소를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일 목줄을 매고 개를 훈련시키고 “꺼져”라는 명령으로 가구를 치우도록 유도하고 순종하면 간식을 줍니다.

일부 개는 이러한 행동을 볼 때 전쟁을 피하려고 장난감을 보호합니다.

한 손에는 간식을, 다른 손에는 장난감을 들고 개를 훈련시키십시오.

당신의 개가 주인이 될 것입니다 – 친구가 방문할 때 가족을 돌보고 돌보십시오. 문 앞에 친구를 위한 간식을 남겨두어서 그들이 당신의 앉은 자세를 따르고 일상적인 생활을 할 때 개가 간식을 줄 수 있도록 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당신의 개 사이에 경쟁이있을 수 있습니다

개는 질투와 경쟁과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뼈, 수면 공간, 심지어 보살핌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그들은 밥그릇, 침대, 장난감 등을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먹이를 주는 동안 싸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시에 먹이를 주되 서로 떨어져서 먹이십시오. 어떤 개가 주인인지 판단하고 먼저 개에게 인사하고 먼저 개를 돕는 것으로 대하십시오.

성견은 새로운 반려견을 데려왔을 때 분노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항상 함께 먹이되 서로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먹이를 주어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개가 강아지의 지속적인 압력에서 성숙하도록 허용하십시오. 항상 그들만의 사적인 공간이나 침실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적 문제

불행히도 이것은 때때로 짜증나고 공격적일 수 있는 개에 대한 또 다른 생각입니다.

섹스와 관련된 문제 중 일부는 다리와 장난감 또는 카펫에 오르기, 소변 보기, 걷기, 그 부위 보호하기 등입니다. 개가 팔이나 다리에 올라타려고 할 때마다 “아웃”이라는 명령으로 응답하고 1분간 분리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을 다시 방으로 들여보내고 무시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계속한다면 그들을 분리하십시오. 그들이 범죄를 중지한 후에 그들에게 보상하십시오. 그들이 물건을 장착하려고 할 때 물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그들을 분출하고 “아웃”명령을 외치십시오. 개를 번식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성적인 문제를 줄이기 위해 중성화를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