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게 주지 말아야 할 9가지 최고의 음식

강아지에게 주면 안되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은 사람에게 좋지 않지만 개는 항상 우리가 먹는 것을 원합니다. 그리고 구걸하는 얼굴에 어떻게 저항할 수 있습니까? “pleeeeaaaassse”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K-9 친구에게 주기 전에 이 목록을 살펴보고 강아지에게 이러한 음식을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

1. 초콜릿. 그것은 개에게 유독하며 개에게 절대 주어서는 안되는 음식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아주 진하고 순수한 초콜릿으로 초콜릿을 굽는 것은 무해하지만 아무리 애원해도 강아지에게 주지 마세요!

2. 포도와 건포도. 이것은 신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작은 조각들이 당신의 개가 먹기에 좋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포도는 둥글고 당신의 개가 그들을 쫓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러나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3. 양파는 특히 다량으로 섭취하면 강아지의 소화기관에 매우 좋지 않으므로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4. 뼈. 아마도 개가 좋아하는 음식일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개에게 절대 주어서는 안되는 모든 음식 중에서 가장 놀라운 것입니다. 그들은 씹고, 씹고, 씹을 수 있고, 나중에 묻고 파헤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뼈가 부러져 개의 내장에 박히거나 구멍이 뚫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는 또한 뼈 조각에 질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닭 뼈가 아닙니다. 이것은 모든 뼈에 해당됩니다.

5. 우유 및 유제품. 소화에는 젖당이라는 효소가 필요하지만 개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만, 절대 금물입니다.

6. 가당 및 가공 식품. 예,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많이 먹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과체중과 체중 감량이 매우 유익합니다. 개는 이러한 음식을 잘 소화하지 못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전체 음식(사람을 위한 좋은 조언도 포함)을 고수합니다.

7. 인공 감미료와 인공 오일은 개에게 좋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음식을 즐기기 위해 추가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요리된 음식을 있는 그대로 즐깁니다.

8. 매운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은 개의 위장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7번처럼, 당신의 개는 먹도록 격려하기 위해 그의 음식에 어떤 향료나 조미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9.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에게 주지 말아야 할 음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상한 음식을 버리는 대신에 많은 개 주인들이 개에게 줍니다. 어떻게 든 그들은 개가 인간보다 이것을 더 잘 견딜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진실은 버려야 할 음식을 줌으로써 개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테이블 스크랩이나 간식을 개와 공유할 때마다 이 중요한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다행히도 개를 위한 좋고 건강에 좋은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그것을 가지고 만들 수 있는 많은 개 사료와 요리법이 있습니다. 위에 열거된 강아지에게 주어서는 안 되는 음식이 그 음식에 포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