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게 발 뒤꿈치를 잡으라고 가르치십시오.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불순종하고 장난스럽게 행동할 때, 당신은 애완동물에게 매우 짜증을 내고 짜증을 냅니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고의로 이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집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개의 행동 문제는 두려움, 불안정, 건강에 해로운 식단과 같은 더 심각한 문제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출 중에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길들이고 개에게 발뒤꿈치를 가르치는 데 큰 도움이 될 특정 핵심 개 훈련 도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개 훈련 기술이 있으므로 희망을 잃을 필요는 없습니다.

목줄과 클리커는 반려견을 훈련시키고 적절한 매너와 습관을 가르칠 때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교육 도구를 사용하고 목줄로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목줄은 실제로 개 훈련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하고 합리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와 그의 움직임을 통제할 수 있게 하는 것 외에도, 당신이 당신의 개를 야외에서 산책시킬 때 그리고 그가 변덕스럽게 도망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가질 때 매우 도움이 됩니다. 목줄의 길이와 유형은 매우 중요하며 개를 가르칠 계획에 따라 목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죽끈은 디자인된 개별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재질과 손잡이로 제공됩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개 훈련 도구는 구슬과 종입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많은 개 조련사에 의해 사용되어 왔으며 개 훈련에서 매우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개들이 명령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시작하기 전에 벨이나 클리커를 기대하고 듣는 습관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개가 특정 명령을 기대하고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합니다. 사실, 개에게 가장 좋아하는 젖꼭지로 보상을 하여 강아지가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있음을 알리고 그러한 행동을 장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벨과 클리커는 매우 저렴하며 모든 애완동물 용품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기둥과 깃발은 개를 훈련시키고 개 행동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또 다른 유형의 개 훈련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작은 개 품종을 훈련하거나 불독을 훈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완벽한 가정 훈련 방법입니다. 개는 철탑과 깃발을 볼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한계와 경계를 배우며 울타리가 없는 마당에 적합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훈련 도구로는 장난감, 전기 고리와 울타리, 상자 등이 있습니다. 이 도구의 사용은 기본적으로 반려견을 훈련시키고자 하는 대상에 따라 달라지며, 이에 대한 정보는 모든 반려견 훈련 학교나 HealthForDogs.net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