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게 노는 법을 가르치는 방법

개에게 가져오기 놀이를 가르치는 방법은 어린 나이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개가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큼 부드럽고 작은 물건을 찾으십시오.

개가 질식할 수 있을 정도로 짧게 만들지 마십시오.

개에게 물건을 보여주고 물건으로 개를 놀리십시오. 몇 분 동안 강아지와 놀아준 다음 강아지의 머리 위에 물건을 떨어뜨립니다.

개가 칭찬 항목을 집는 즉시 개와 함께 땅에 있으면 개를 굴립니다.

개는 흥분하여 장난감을 가지고 당신에게 달려갈 것입니다. 개가 오면 칭찬하십시오.

개가 장난감을 회수하지 않으면 회수할 때까지 계속 시도합니다. 빠르게 돌아올 때까지 연습한 다음 항목을 던질 때 거리를 늘립니다.

어느 정도 거리에서 그것을 완성한 후에 당신은 개에게 물건을 던질 때 “가져와”라고 말할 수 있고, 개가 기억하기를 원할 때 “와”, 그리고 개가 놓아주기를 원할 때 “주다” 또는 “밖으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안건.

물건이 땅에 떨어질 때까지 재빨리 가져오도록 개를 잡고 “가져와”라고 말한 다음 개를 놓습니다.

만약 강아지가 아이템을 되찾는 데 문제가 있다면, 조금 떨어진 곳에서 다시 시작하고, 강아지를 쫓아가면 답답하기 때문에 절대 강아지가 아이템을 가지고 도망가지 못하게 하세요. 개.

습관이 되면 끊기 힘들고 강아지는 항상 그 물건을 가지고 도망가게 됩니다.

개가 입에서 물건을 떼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서로 다른 시간에 잡고 놓도록 개에게 가르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항목을 집어 개에게 주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개가 물건을 물면 “기다려”라고 말하세요(개가 물건을 씹지 못하게 하세요).

개가 몇 초 동안 그 물건을 입에 물고 “나가” 또는 “주다”와 같은 “놓아라” 명령을 내리게 하십시오. 개가 물건을 놓는 즉시 부드러운 칭찬을 하십시오. 개를 너무 많이 칭찬하면 조기에 풀려날 수 있습니다.

개를 놓을 수 없으면 손으로 입을 벌리거나 한 손을 개의 입에 대고 개의 콧 구멍에 불어 넣으십시오.

물론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를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 이상한 개 물림에 얼굴을 가까이 대지 마십시오. 어떤 개는 위협을 느낀다

일단 완벽해지면 막대기나 공과 같은 다른 물건을 사용해 보세요.

개가 공을 벽에 튕긴 다음 다시 가져와 공을 모퉁이에서 튕기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십시오.

돌아올 때 항상 개를 칭찬하고 부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큰 던지기를 위해 항상 개를 워밍업하십시오.

일부 대형견은 갑자기 돌아서서 십자인대를 쉽게 다칠 수 있으며 이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재미 있고 개를 즐기십시오. 당신은 훌륭한 팀을 만들 것입니다.

어린 나이에 개에게 가져오기 놀이를 가르치는 방법은 순종 타이틀을 얻고 싶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

인쇄물과 온라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 훈련 가이드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트릭은 최고의 것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십 – 수백 가지를 완전히 테스트했습니다! – 웹 가이드:

최고의 가이드와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최고의 개 훈련 사이트는 http://www.here-is-your.info/About/DogTraining/을 방문하십시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