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 요리법 – 집에서 개밥을 만드는 것이 도움이됩니까?

최근의 개 사료 공포로 인해 미래의 잠재적 문제로부터 애완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는 많은 소유자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위험을 감수하고 개에게 상업용 개 사료를 계속 먹이시겠습니까? 집에서 개를 위한 간식과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까? 아니면 테이블에서 남은 음식을 강아지에게 먹일 수 있습니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식탁에서 남은 음식을 개에게 먹이는 것입니다. 당신의 개는 당신의 식탁의 맛을 사랑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먹는 음식이 당신의 개에게 건강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좋은 음식은 강아지에게 오염된 개밥만큼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 한 조각이 발작, 혼수 상태 및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작은 초콜릿도 위험합니다.

커피 찌꺼기, 차 및 티백을 포함하여 카페인을 함유한 모든 것은 초콜릿과 동일한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건포도와 포도는 신부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건포도 한 개라도 개를 죽일 수 있습니다.

소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신장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양파는 적혈구를 파괴하여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또한 독성이 강하고 호흡 문제와 복부, 가슴 및 심장 주위에 체액 축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뼈를 줄 경우 익힌 뼈가 분리되어 내장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날 것으로 확인하십시오.

너무 많은 지방은 췌장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개에게 기름진 음식을 먹이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튀긴 음식도 이 범주에 속하며 개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는 경우 좋지 않습니다.

호두와 마카다미아와 같은 일부 견과류는 근육 약화와 떨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땅콩 버터는 설탕이 암의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에 소금과 무설탕 땅콩 버터를 사용하는 한 괜찮습니다.

체리, 사과, 복숭아와 같은 과일의 코어와 구덩이에는 시안화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개에게 유독하여 개를 죽일 수 있습니다.

경고 없이 24시간 이내에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당신이 먹고 있는 음식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는 개에게 먹이를 주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이 위험한 시기에 반려견의 필요를 돌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 끼니마다 집에서 만든 음식을 개에게 먹이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개 간식과 개밥을 준비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바쁜 일상 속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개에게 좋은 상업용 개 사료를 먹이고 집에서 만든 음식과 집에서 만든 음식으로 보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아지에게 집에서 만든 음식을 50% 정도 먹인다면 강아지가 건강하게 장수할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