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위한 보충제 선택: 관절 문제 및 전반적인 건강 해결!

녹색 홍합 제품(GLM)은 개를 위한 최고의 보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 및 뼈 문제는 애완 동물, 특히 개에게도 일반적이며 GLM은 이러한 건강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선전됩니다.

왜 껍질?

녹색 또는 깃털 소관 홍합은 뉴질랜드 해역과 아시아 및 호주의 특정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조개입니다. 이 해양 생물은 손상된 관절 조직을 복구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진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이 풍부합니다.

호주 기관인 RMIT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이 조개류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 다중불포화 지방산은 류코트리엔과 사이클로옥시게나제의 생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염증 과정의 요인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반면에 염증은 관절염 및 천식과 같은 상태의 이면에 있는 과정입니다.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려동물에게 반려견 보충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강아지의 관절과 뼈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마모에 시달립니다. 노화, 과체중 및 부상은 개의 뼈를 손상시키거나 관절염을 유발할 수 있는 요인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리고 인간과 마찬가지로 불편함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 초록입홍합이 추가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사람만큼 개에게도 효과적이고 안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개의 식단에 GLM 보충제 분말을 추가하면 뼈가 더 강해지고 관절염의 쇠약해지는 영향에서 평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분말 보충제가 최선의 선택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입니다. 첫째, 식사의 맛을 바꾸지 않고 개 사료에 분말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둘째, GLM 기반 제품은 개를 위한 효과적인 보충제입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송곳니 관절도 이 보충제에 포함된 복합 탄수화물, 비타민 및 미네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가루 홍합은 조리하거나 얼리지 않고 조리하므로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조개류는 높은 수준의 열에 노출되거나 냉동될 때 영양가를 상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가공을 거치지 않은 유형의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왜 GLM 개 보충제를 섭취해야 합니까? 우리의 털복숭이 친구들도 관절과 뼈에 통증이 있으며, 그러한 제품이 필요하면 그들도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