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위한 건강 식품

반려견 주인으로서 우리는 반려견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아이들에게 건강에 좋은 음식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건강한 개 사료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거나 반려동물에게도 도움이 되는 일부 인간이 만든 식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반려견을 위한 건강 식품입니다.

1. 개밥. 개 주인은 개 사료에 적절한 양의 단백질, 비타민 및 지방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개의 나이에 따라 각 성분을 다르게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단백질이 더 많고 그 다음이 비타민이고 지방이 적습니다. 단백질은 근육의 발달과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여러 가지 비타민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방이 적습니다.

개에게 먹이를 줄 때 곡물이 존재하지 않거나 재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곡물은 반려견에게 피부나 장을 손상시킬 수 있는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2. 연어. 연어는 사람에게도 좋고 강아지에게도 좋습니다. 구운 생선은 단독으로 또는 다른 건강한 식사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연어는 단백질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인간과 마찬가지로 개에게도 유익한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3. 요구르트. 우유를 참지 못하고 우유를 먹은 후에 설사나 위 불편함이 생기는 개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을 경험하지 않고 복용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에게 좋은 우유 중 하나는 요구르트입니다. 이 제품은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고기를 얻을 때 설탕이나 다른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4. 호박. 시간이 있다면 개를 위해 간단한 호박 간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호박은 섬유질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기 때문에 반려견에게 좋습니다. 섬유질은 배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A의 공급원인 베타 카로틴은 개의 눈에 유익할 것입니다.

5. 계란. 이것은 최고의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이며 반려견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계란으로 만든 단백질은 소화하기 가장 쉬운 단백질 중 하나입니다. 계란에는 비타민 B6와 셀레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주일에 몇 개의 삶은 계란은 반려견의 위장 문제를 예방하는 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6. 사과. 사과에는 비타민, 미네랄 및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 사료에 사과 씨를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반려동물의 식단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면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