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짖지 않도록 하는 4단계

사람들이 개를 조련사에게 데려가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집 밖으로 나가기 위한 것이며 이 목록의 또 다른 상위 항목은 훈련의 필요성입니다. 중요한 아이디어를 얻었을 때 훈련하는 방법이 쉬울 것입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개가 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는 그들의 욕망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개가 짖는 것을 완전히 멈출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어떤 개는 다른 개보다 말이 더 많습니다. 적절한 훈련을 통해 개가 명령에 따라 짖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개가 뽀뽀할 수 있게 해주는 몇 가지 중요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놀랍게도, 이것은 당신의 개가 지금 하고 있는 임의의 짖는 소리를 줄일 것입니다. 사용해야 하는 언어는 간단합니다. 개가 이해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이 단어는 “말하다” 또는 개를 진정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소리여야 합니다.

두 번째로 해야 할 일은 개가 짖는 이유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짖는 이유를 찾으십시오. 그가 당신의 관심을 끌려고 하는지 아니면 위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무언가가 있는지. 당신이 알다시피, 그 이유가 당신에게 분명하지 않더라도 개가 이유 때문에 짖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가 우체부에게 소리를 지르고 있다면 우체부에게 개를 치료해 달라고 부탁하십시오. 개가 보낸 사람이 낯선 사람이 아니라 친구라는 것을 안다면 그에게 짖어서는 안 됩니다.

짖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세 번째 방법은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서 뛰거나 잡기 놀이를 하거나(개는 프리스비를 좋아합니다) 긴 산책을 가십시오. 이것은 그가 너무 많이 짖는 것을 멈추고 잠을 원할 정도로 그를 충분히 피곤하게 만들 것입니다.

개가 짖는 것을 막는 네 번째 방법은 셰이커 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캔을 가져다가 돌이나 구슬로 채우고 닫습니다. 개가 짖기 시작하면 흔들어 주세요. 손가락을 잡고 검은 시트 위로 끌듯이 흔드는 소리입니다. 당신의 개는 그 소리를 싫어

앞서 말했듯이 짖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고 짖게 만드는 것도 좋지만 짖는 것을 멈출 이유를 없애려고 노력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개를 빠르고 쉽게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과 조언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