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설사를 할 때 빠른 치료

개가 설사를 하고 시도하는 모든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 때 무력감을 느끼십니까? 강아지의 설사 증상을 부드럽게 완화하여 그러한 일반적인 질병에 대해 수의사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는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글쎄, 내가 당신을위한 해결책이 있습니까!

여기 내 강아지가 설사를 할 때 사용하는 치료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24시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나며 이 단계를 따르면 강아지가 금세 나아질 것입니다. 가다…

1. 강아지에게 수분을 공급하세요: 끊임없이 물을 주십시오. 설사는 탈수의 위험이 있으며 가장 먼저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설사가 있을 때 내가 강아지에게 주는 한 가지 특별한 해결책은 물, 소금 및 설탕의 혼합물입니다. 이 조합은 체내에 수분을 유지하고 수분을 공급하고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큰 컵의 물을 붓습니다. 소금 1작은술을 넣습니다. 설탕 한숟가락을 넣어줍니다. 용액을 섞는다. 물이 흐려 보일 것입니다. 용액을 개의 물그릇에 붓고 그가 그것을 마시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가 거부한다면, 규칙적인 물을 주고 그가 마시도록 하십시오. 그는 마셔야합니다.

2. 설사를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이 부분이 상당히 불쾌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논의가 필요합니다. 집 주변에서 개가 사고를 당했다면 가능하면 강력하고 좋은 표백제로 엉망진창을 청소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집에서 모든 위험한 박테리아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불쾌한 냄새도 제거합니다. 냄새는 당신 주위에 불쾌할 뿐만 아니라 강아지의 배변 활동을 유발합니다. 청소를 잘하면 많은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개를 단식시키세요: 12-24시간 동안 개를 단식시켜 위가 비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속 물을 주세요. 물에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첨가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아이디어는 그의 시스템을 씻어내고 그의 위장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4. 가벼운 식사를 하십시오. 그에게 100% 통조림 호박(호박 속이 아닌)을 먹입니다. 혼합물에 설탕이 첨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는 맛을 좋아할 것이며 호박에는 그의 시스템을 조절하고 설사의 원인을 추가로 제거하는 건강한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다음 식사는 삶은 닭고기와 흰 쌀과 같이 소화하기 쉬운 음식이어야 합니다.

5. 일반 개 사료 소개: 다음 날, 그에게 평소 양의 개 사료의 절반(아마도 덜)을 주십시오. 3일 동안 식단을 점차적으로 정상량으로 늘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