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당신의 다리와 짝짓기를 하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주인의 수컷 개가 갑자기 앞다리로 다리를 감싸고 격렬한 골반 밀기를 시작하는 당황스러운 순간을 경험했습니다.

이 개들은 왜 그런 예기치 않은 활동을 시작합니까?

대답은 강아지가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동안 강아지일 때 특별한 사회화 단계를 거칩니다. 이 중요한 기간은 생후 4주에서 12주까지 지속되며 이 시간을 그들과 가깝고 친근하게 공유하는 모든 종이 그들의 종이 됩니다. 모든 애완견의 경우 이 중요한 성장 단계 동안 항상 개와 인간의 두 종이 존재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두 종에 강하게 연결된 ‘심령 잡종’이 됩니다. 남은 생애 동안 그들은 개와 인간 사회와 편안합니다. 그들의 인간 가족은 받아들여지는 ‘패키지’로서 충분히 잘 봉사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음식을 공유하고, 창고를 공유하고, 함께 지역을 순찰하고, 함께 놀고, 약간의 사교적 몸단장에 참여하고, 필요한 인사를 수행하고 일반적으로 개 동반자 역할을 신중하게 수행합니다.

개 사회와 인간 사회는 잘 어울린다. 관계는 섹스가 있어야만 깨집니다.

다행히도 개는 성적 매력에 대한 강력한 타고난 반응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개가 올바른 방향을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간은 개의 특별한 최음 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집에서 함께 생활하는 수컷 개에게 성적인 반응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개에 관한 한 인간은 단순히 ‘성 관계를 갖지 않은 무리의 구성원’입니다.

모든 것이 좋아야 하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수컷 개에게 있어서 더위 속에서 암캐와 만나는 것은 가정 생활에서 매우 드문 일입니다. 가족 고양이조차도 매력적으로 보이기 시작하는 수준의 성적 좌절감이 발생합니다. 이 시점에서 랜디 도그는 고양이, 다른 수컷 개, 쿠션 및 사람 다리를 포함하여 여전히 충분히 길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장착하려고 할 것입니다.

사람의 발은 잡기 쉽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인체 해부학의 더 적절한 부분보다 다리가 선택되는 이유는 단순히 인체의 어색하고 지저분한 모양 때문입니다. 그들은 매우 크고 매우 길기 때문에 다리는 최후의 수단으로 성적 접근을 위한 유일한 접근 가능한 영역입니다.

발에 집착하는 개에 대한 올바른 반응은 분노보다는 연민입니다. 결국, 그러한 개들을 비정상적으로 금욕적인 존재로 몰아넣은 것은 바로 우리입니다. 그들의 전진은 때때로 가해지는 화난 형벌이 아니라 정중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가족 고양이에 대한 개의 관심에 대한 언급은 고의가 아닙니다. 성적으로 좌절한 일부 개는 고양이와 짝짓기를 시도하지만 이는 각 동물이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로 함께 키울 때만 발생합니다. 강아지 발달의 중요한 단계에서 어린 고양이와의 친밀한 관계는 개의 마음에서 고양이를 ‘나의 종’ 범주에 추가할 뿐입니다.

놀던 강아지:

(a) 그녀의 깔짚에있는 다른 강아지,

(b) 가족 새끼 고양이,

(c) 인간 소유자는 4주에서 12주의 사회화 단계 동안 평생 지속되는 삼중 애착을 갖게 됩니다.

이 부착 프로세스 코인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강아지 발달의 사회화 기간 동안 종의 부재는 나중에 자동으로 회피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강아지 자신의 품종에도 적용됩니다. 어린 강아지가 눈과 귀가 열리기 전에 어미에게서 떨어져 나가면(예를 들어, 태어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을 때) 격리되어 손으로 키우면 사람들에게 매우 애착을 갖게 되지만 다른 개들에게는 항상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 나중의 삶에서. 따라서 강아지를 가족에게서 너무 빨리 제거하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재난이 발생하면 어미는 죽고 새끼는 한 마리만 살아남는다. 예를 들어 손으로 키우는 강아지나 다른 강아지를 주변에 두어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요한 성장 기간 동안 고유한 종류의 회사입니다.

강아지가 자신의 송곳니에 남아 있지만 12주가 될 때까지 사람과 완전히 떨어져 있으면 나중에 사람과 우호적이고 사교적이 되지 않습니다. 새끼가 14주가 될 때까지 인간과 긴밀한 접촉이 없었던 실험 농장의 들판에서 자란 강아지는 사실상 야생 동물이었습니다.

길들여진 개가 어떻게든 ‘유전적으로 길들인’ 동물이라는 생각은 사실이 아닙니다. 늑대가 개보다 더 ‘야만적’이고 막을 수 없다는 제안도 잘못된 것입니다. 새끼 늑대는 충분히 발달한 나이에 데려가면 매우 우호적인 동반자가 되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줄과 목줄을 타고 산책하는 것을 보고 또 다른 대형견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사실, 한 번 성체 늑대는 엘리자베스 여왕에 의해 영국에서 미국으로 데려갔고, 아무런 언급 없이 알자스인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갑판 주위를 매일 산책하게 되었고, 그 정체를 알고 겁에 질린 승객과 승무원들에 의해 유쾌하게 쓰다듬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