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 3부 – 강아지 훈련 방법에 대한 3가지 기본 단계 "어서 해봐요"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아마도 개 주인에게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일 것입니다. 이 순서가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 어떤 종류의 위험이 존재합니다(차에 접근하거나 무엇이든).
  • 어서 오라고 명령합니다.
  • 당신의 개는 순종합니다.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 당신의 개는 눈치 채지 못합니다. 최악의 경우 (a) 애완동물이 죽습니다. (b) 그렇게 나쁘지 않다 – 부상당했다. (c) 기껏해야 OK이지만 사고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쳤을 때 강아지를 언제든지 필요한 곳에 가둘 수 있으며 이는 향후 위험한 상황에서 강아지를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명령은 매우 강력하므로 ‘앉아’ 및 ‘앉아’보다 완전히 숙달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그러나 강아지가 방법을 알게 되면 명령에 감사하고 명령에 투자한 시간에 만족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개가 당신의 아이들보다 더 순종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들어오는 명령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즉각적인 응답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개는 당신이 명령을 내리는 바로 그 순간에 반응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5, 6번 듣는 습관을 갖고 싶어하고 그들이 그것을 기억할 때 그들이 걸어 다닐 방법이 없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즐기고 있든, 얼마나 멀리 있든, 그들은 멈춰서 당신에게 곧장 다가와야 합니다.

왜 이 명령은 순종하기 어려운 것입니까?

우리 중 일부에게는 관심이 있는 것을 끄고 다른 요청(예: 배우자의 요청)에 응답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어려움과 관련된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1. 당신은 강아지가 조금 더 클 때까지 이 반응에 대해 훈련을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강아지는 이미 반응하지 않고 당신을 무시하는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2. 당신의 강아지는 ‘온다’의 의미를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3. 고양이를 쫓거나 당신이 다가오면 냄새를 추적하는 것과 같은 정상적인 개 행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아마도 당신은 동물 보호소에서 당신의 개를 입양했을 것입니다. 이전 소유자가 ‘오라’ 명령을 가르쳤지만 처벌했을 수 있습니다.

개 주인들을 보십시오. 종종 그들은 오라고 명령하지만 개가 순종하면 ‘나쁜 개’로 처벌하고 아마도 때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전 행동에 대해 벌을 줄 수 있지만 개는 그것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개 훈련의 첫 번째 규칙으로 이어집니다. 물리적인 힘을 사용하여 개를 훈육하지 마십시오. 강아지를 꾸짖고 때리는 것보다 강아지의 행동을 개선하는 더 인도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오는 방법을 가르치는 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 주도적으로 강아지가 다가오면 칭찬해 주세요. 강아지는 자연스럽게 당신에게 달려갈 것이므로 당신에게 다가가 칭찬을 받는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필수적인 첫 번째 단계입니다.

2 단계 – 그녀가 혼자 접근하기 시작하면 접근하기 시작할 때 찾기 시작합니다. 그가 당신에게 접근할 때 ‘오십시오’라고 말하십시오(물론 그가 당신에게 다가가면 그를 칭찬하십시오).

3단계 – 법과 질서의 연결을 시작합니다. 내려와서 “(강아지 이름), 어서”라고 말하세요. 그들이 당신에게 오는 데 약간의 추가 유혹이 필요하다면 그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간식 중 하나를 잡으십시오.

이것은 몇 가지 트릭일 뿐입니다. 강아지가 이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명령(및 강아지 훈련의 모든 측면)을 마스터하도록 돕는 방법에 대한 추가 4단계를 보려면 아래 나열된 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