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 도움말 – 강아지 물기 훈련 방법

강아지가 무는 것을 막는 간단한 팁을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읽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강아지가 집에서 귀중품을 물지 않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을 알려 드리기 때문입니다.

강아지가 무언가를 물어뜯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귀중품을 자주 물어뜯기 때문에 이는 실제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이러한 행동은 확인하지 않으면 매우 성가시고 답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아직 작고 물기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만큼 강하지 않을 때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행동을 관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물지 않도록 훈련시키려면 물고 씹을 수 있는 장난감을 주어야 합니다. 그것은 씹는 장난감이나 밧줄이 될 수 있으며, 씹지 말아야 할 것을 씹는 것을 방지하고 치아를 청소합니다.

그들의 사회화도 중요하므로 다른 연령대의 사람들을 만나고 다른 동물을 만나도록 데려가십시오. 강아지에서 노령견에 이르기까지 다른 개를 만나기 위해 데려가십시오. 공격적인 개를 만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강아지가 다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의 다른 구성원들에게 강아지가 물면 안 된다고 말해야 하며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일관성입니다. 강아지가 당신을 물지 않도록 일관하면 결국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