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의 중요성

개 훈련은 개를 소유하고 기르는 데 있어 중요한 측면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개 훈련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개를 정확하고 정신없이 명령을 따르는 일종의 로봇으로 바꾸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또한 친구를 즐겁게 하기 위해 트릭을 수행할 수 있는 쇼 도그를 강아지로 만들기 위한 것도 아닙니다. 개 훈련은 모두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의 유대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반려견을 안전한 반려동물이자 즐거운 동반자로 만들기 위한 기본 사항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개 훈련은 모든 트릭을 따르도록 개를 굴복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개를 키우는 목적이 교제를 위한 것이든 보호를 위한 것이든 상관없이 앞으로는 개와 함께 행동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훈련시켜야 합니다. 개 훈련은 당신의 쾌활한 강아지를 당신의 명령에 복종하고 문제를 피하는 좀 더 유순한 개로 바꿀 것입니다.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강아지의 품종에 관계없이 개 훈련을 적극 권장합니다. 또한 강아지가 아직 강아지일 때 훈련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령견은 훈련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다른 개 품종에 따라 다른 개 훈련 기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 데인과 미니어처 치와와를 훈련하는 데 동일한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개 훈련은 복종 훈련으로 시작됩니다. 첫째, 강아지는 자신의 이름을 인식하고 호출할 때마다 응답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그를 부를 때마다 당신에게 오도록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를 부를 때 여기에서 구두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sit 명령과 같은 더 많은 기술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간단한 명령으로 시작하여 점차 더 복잡한 명령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개의 중요성은 간단한 명령을 따를 수 있고 이웃 꽃밭을 파괴하는 것과 같은 문제에서 당신을 지켜줄 수 있는 훈련되고 슬픈 동반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개 훈련의 목표는 귀하와 귀하의 가족뿐만 아니라 주변의 모든 사람을 위해 귀하의 개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손상이나 부상을 입을 수 있는 대형 개가 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훈련된 개는 단순히 고양이를 쫓기 위해 달리지 않으며 다른 애완동물, 어린이 및 성인에게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강아지 훈련은 쉽지 않습니다. 개가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명령에 항상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인내심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를 존중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를 선택했고 그는 당신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를 먼저 치료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불행한 개가 되어 당신에게서 도망치고 훈련시키기가 상당히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기로 결심했다면 많은 책, 매뉴얼, 팜플렛 및 기타 개 훈련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기 전에 개 훈련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애완 동물 가게에서 무료 또는 유료로 개 복종 훈련을 제공합니다. 강아지 품종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문 개 조련사를 고용하여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