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을 위한 훌륭한 팁

개 훈련을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해당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훈련 수업 유형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훈련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과 당신의 애완 동물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약속하기 전에 수업과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불안한 개는 당신이 집에 없을 때 할 일이 있어야 합니다. 강아지의 타고난 음식 사랑과 씹는 것을 어필함으로써 고무장난감에 쏟아진 음식은 집에 있는 외롭고 불안한 강아지들에게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를 훈련할 때, 당신이 주는 모든 명령을 시행해야 합니다. 명령을 내리면 개가 당신의 말을 들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가 명령을 내릴 때 당신을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법을 배운다면 이를 바로잡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산책시키는 것은 반려견 훈련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개가 아닌 워커에게 명령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원치 않는 행동을 강화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지 않으면 훈련 중에 개의 행동이나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당신이 만족한다고 생각할 것이고 그들이 하고 있는 방식으로 계속 일할 것이며 개선되지 않을 것입니다.

개가 가구를 ‘소유’하게 하지 마십시오. 변덕스러운 개에게 가구는 그의 성이며 바닥에 앉아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위엄을 줍니다. 개가 가구를 소유하게 되면 어린이나 낯선 사람을 포함하여 사람을 위해 움직일 준비가 될 때까지 접근을 거부하십시오. 바른 자세로 서서 단호한 목소리를 내십시오. 강아지가 이미 성장한 경우 음식을 사용하여 가구에서 강아지를 유인하지 마십시오. 강아지가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스스로 가구를 꺼낼 때까지 기다렸다가 뒤로 물러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개 훈련은 훌륭한 경험입니다. 애완 동물이 좋은 행동을 하고 명령을 존중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보람 있는 경험이며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습니다. 개 훈련은 잡일보다는 재미있는 기회로 여겨져야 하므로 이 기사의 제안을 재미있게 시도해 보십시오!

강아지의 타고난 음식 사랑과 씹는 것을 어필함으로써 고무장난감에 쏟아진 음식은 집에 있는 외롭고 불안한 강아지들에게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를 훈련할 때, 당신이 주는 모든 명령을 시행해야 합니다. 개가 명령을 내릴 때 당신을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법을 배운다면 이를 바로잡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산책시키는 것은 반려견 훈련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훈련 중에는 강아지가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지 않는 경우 강아지 행동이나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싶지 않습니다.

이번 신제품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