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손톱이 길다? 그들이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해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강아지가 걸을 때 바닥을 찰칵하는 소리가 들립니까? 그렇지 않으면 개의 손톱이 건강과 장수에 적합한 길이입니다. 피곤하지 않게 하는 모든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대답이 예이고 맨 바닥을 딸깍하는 소리가 들리면 개의 손톱이 너무 긴 것입니다. 큰일이야? 예, 최소한 강아지의 통증과 수의사 청구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강아지의 관절염과 조기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의 손톱 끝을 1년에 한두 번 다듬는 것으로 충분하다는 것은 흔한 오해입니다. 딸깍하는 소리가 들리면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의 손톱도 성장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간과 달리 그들의 퀵(피가 공급하는 부분)은 계속해서 자랍니다. 발톱이 정기적으로 개의 자연적인 방식으로 다듬거나 갈아지지 않으면 힘이 점점 더 높아져 결국 개가 발을 잘못 밟게 하거나 못이 강아지의 패드 속으로 직접 자라게 할 수 있습니다. 패드로 자라는 손톱은 고통스러운 감염을 일으킬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개를 죽일 수 있습니다. 길고 곧은 손톱은 잘못된 걸음걸이를 일으키고 엉덩이와 뒤로 물러서서 노화와 관절염을 유발합니다. 발톱이 너무 길어서 정상적으로 걷거나 일어나지 못하는 노령견을 몇 명이나 보았습니까? 이 개들은 많이 아파서 걸을 수 없으면 곧 죽을 것입니다.

개의 손톱을 자를 때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손톱을 갈기 위해 아스팔트나 단단한 표면에서 개를 운동시킬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개의 손톱을 자를 수 있습니다. 개 소유자의 20%는 집에서 개의 손톱을 관리합니다. 당신은 개를 전문 미용사나 수의사에게 데려가 손톱을 손질하는 주인의 80%에 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커 스패니얼이나 시추처럼 발톱이 휘어진 강아지가 있다면 이슬 발톱이 있으면 운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Dewclaws는 개의 패드 또는 피부에서 자랄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개가 발톱이 곧게 자라는 경우(양치기, 복서, 실험실) 운동만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집에서 개의 손톱을 다듬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클리퍼(및 드레멜)가 있습니다. 빨리 맞고 손톱에서 피가 나면 지혈제(그루머에서 구입 가능)나 손톱에 코팅된 전분이나 밀가루를 사용하여 출혈을 멈출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개 퀵은 클리핑 후 며칠 이내에 자연적으로 손톱 가장자리에서 1/8에서 1/4인치까지 축소된다는 것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매일 달리는 개에게 피가 묻은 손톱이 없고 손톱을 자를 필요가 없는 이유입니다.

사람에게 맞는 길이의 손톱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발톱 길이가 원래 위치로 돌아올 때까지 5~10일마다 발톱을 자르십시오(즉, 퀵 앞 1/4인치). 목적이 단순히 ‘팁’ 이상을 얻는 것이라면 그루머가 손톱을 너무 짧게 자르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강아지의 장기적인 건강을 위해 다른 대안보다 정기적으로 매우 짧게 자르는 그루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톱을 클릭하는 것은 모든 개 소유자가 자신의 개가 장기적 건강과 행복을 위한 최상의 손톱 길이인지 판단할 수 있는 쉬운 신호입니다. 네 발 달린 친구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는 것은 주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개의 손톱이 최대 길이에 도달하면 개의 손톱 길이를 유지하십시오. 평균적인 개 소유자의 일반적인 유지 관리 일정은 월별 클리핑입니다. 개마다 성장 패턴과 운동 습관이 다릅니다. 주의 깊은 개 주인이 되어 개에게서 장수와 최적의 건강을 누리십시오 – 클릭을 들어보십시오.

저작권 2010 DuAnn Lustig-Chambers

재인쇄 권한: ‘저자 정보’ 정보를 인쇄하고 모든 링크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한 이 기사를 재인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