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에게 오도록 가르칠 때 피해야 할 것

개 훈련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아직 강아지일 때입니다. 강아지는 인간과 마찬가지로 아주 어린 나이부터 프로그램과 행동을 흡수합니다. 생후 8주에서 11주 사이에는 강아지가 사람, 다른 강아지, 더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 3주 동안 강아지는 매우 쉽게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두렵게 했던 것들이 그들의 정신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나 개가 배워야 할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명령 중 하나는 “이리와” 명령입니다. 이것은 그가 리드에서 미끄러지거나 바쁜 거리 근처에서 당신에게서 도망칠 경우 말 그대로 그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를 가르치는 것은 쉬운 명령이 아닙니다. 여기서는 지속성과 올바른 접근 방식이 중요합니다.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가 마침내 당신에게 접근했을 때 그를 꾸짖음 –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을 피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를 꾸짖는다고 해서 더 빨리 오지는 않습니다. 개를 훈련할 때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 중 하나는 개가 반응할 때 칭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좌절하거나 짜증을 내거나 개가 아무리 느리더라도 말입니다. 그를 칭찬하면 그는 좋은 일에 당신과 함께 할 것이고 다음에는 더 충성스러울 것입니다.

* 당신이 “이리와”라고 부를 때 거기 서 있으십시오 – 당신의 개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직 알지 못하며, 당신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그에게 시각적 및 기타 언어적 신호를 주어야 합니다. 박수를 치면서 행복한 소리를 내며 앉아보십시오. 당신의 개는 당신에게 오기를 열망할 것입니다. 초대하세요!

* 당신의 개는 실제로 당신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가 당신에게 오기 전에 당신은 그를 칭찬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위의 요점과 마찬가지로 개가 당신에게 오고 싶어하게 만듭니다.

* Unpracticed – 일상 생활에서 “come” 명령을 사용할 이유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개가 집에서 이것을 연습하기 전까지는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를 것입니다. 당신은 시간을 따로 떼어놓고 그가 당신에게 전화하도록 해야 합니다. 하루에 적어도 12번은 이것을 연습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목소리가 중요합니다. 핵심은 프로세스를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며 귀하의 목소리는 이를 반영해야 합니다.

참조: B Kilcommons 및 S. Wilson, Good Owners, Great Dogs